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힐링캠프’ 정웅인, ‘경북대 퀸카’ 아내에 “예쁘지는 않았지만 귀여운 얼굴이었다”
동아닷컴
업데이트
2014-08-05 11:38
2014년 8월 5일 11시 38분
입력
2014-08-05 11:26
2014년 8월 5일 11시 26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힐링캠프 정웅인 아내’
배우 정웅인이 12살 연하 아내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정웅인의 아내 이지인 씨는 영상편지를 통해 등장했다.
이 씨는 “남편은 TV로 볼 때 비호감 연예인이었다. 관심을 가지고 보던 인물이 아니었다”며 “내가 대구에서 왔다며 대놓고 여러 사람 앞에서 촌스럽다고 하더라”고 폭로했다.
이어 “나는 나름대로 꾸민 건데 대놓고 지적하니까 ‘저 사람 뭐지?’ 싶었다”며 “술자리에서 정웅인 옆자리에 앉게 됐다. 화장실 간다고 밖에 나갔더니 슬쩍 나와 내 번호를 받아가더라. 좋지 않은 이미지를 더하는 느낌이었다”고 덧붙였다.
정웅인은 “대학 동기 결혼식장에서 아내를 처음 만났다”며 “피로연장에서 신부가 사촌동생이라며 아내를 내게 소개해줬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또한 정웅인은 “경북대 퀸카라고 하길래 내가 ‘뭔 대학 수준이 그러냐’고 말했다. 사실 그렇게 예쁘지는 않았지만 귀여운 얼굴이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힐링캠프 정웅인 아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힐링캠프 정웅인 아내, 아내 미모가 연예인급이네” , “힐링캠프 정웅인 아내, 일부러 그랬네” , “힐링캠프 정웅인 아내, 세윤이가 엄마 닮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웅인은 2006년 이지인 씨와 결혼해 세 딸 세윤 소윤 다윤 양을 슬하에 두고 있으며, 첫째 딸 세윤 양과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고 있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부산시장 선거 어쩌나’…與, 전재수 사퇴에 ‘PK 탈환’ 구상 차질
박주민, 서울시장 출사표 “오세훈과 다르다… ‘기본·기회특별시’로 대전환”
김건희특검 “윤영호, 여야 정치인 5명 진술한 것 맞다”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