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하하,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1위 축하 “역시 우리형! 대박!”
동아일보
입력
2014-01-15 16:03
2014년 1월 15일 16시 03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사진=하하,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1위 축하/하하 트위터)
방송인 하하가 리쌍 개리의 솔로앨범 '미스터 개(MR. GAE)'의 타이틀곡 '조금이따 샤워해'의 음원차트 1위를 축하했다.
하하는 15일 자신의 트위터에 "역시 우리형! 대박! 이럴 줄 알았어!"라는 글과 함께 한 온라인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화면을 캡처해 올렸다.
해당 화면 1위에는 개리의 '조금 이따 샤워해'가, 2위에는 'XX 몰라'가 올라 있으며, 또 다른 수록곡인 '술 취한 밤의 노래'도 5위에 자리해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개리는 "고마워들"이라는 댓글을 달아 감사의 뜻을 전했다.
앞서 개리는 이날 자정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더블 타이틀곡 '조금 이따 샤워해'와 'XX몰라'가 수록된 미니앨범 '미스터개(MR.GAE)'를 발매했다. 이후 개리의 '미스터개(MR.GAE)' 수록곡들은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를 점령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개리의 '조금 이따 샤워해'는 선정적인 가사와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았다. 개리의 '조금 이따 샤워해'는 연인의 가장 비밀스러운 장소인 침대 위에서 벌어지는 사랑 이야기를 다룬 노래다.
개리의 '조금 이따 샤워해' 뮤직비디오는 여성의 가슴이나 엉덩이 등 특정 부위가 강조되거나 성행위를 연상케 하는 포즈 등으로 '19금' 판정을 받았다.
하하의 개리 축하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1위, '런닝맨' 멤버들 우정 끈끈하네"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1위, 19금인데도 1위라니 대단해"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1위, 음원차트 줄세우기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단독]‘졸업전공 선택제’ 첫 실험… “국문과로 입학해 공대 졸업 가능”
이만큼 쌓였습니다… 한국 문단의 미래가
남친 아들 질투해 살해…조지아 미인대회 우승자 종신형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