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시즌3 진솔+민낯+새로움, 시청포인트3 공개

  • 동아일보
  • 입력 2013년 11월 29일 11시 52분


코멘트
사진제공=KBS
사진제공=KBS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이하1박2일')의 콘셉트는 '진정성'이라고 제작진 측은 전했다.

김주혁-김준호-데프콘-차태현-김종민-정준영 등 6명의 새 멤버로 새롭게 단장한 '1박2일' 시즌3이 오는 12월 1일 첫 방송된다.

'1박 2일' 측은 29일 시청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진솔+민낯+새로움이 그것이다.

제작진은 예고 편을 통해 '떠들썩한 섭외의 최종결과', '저조한 인지도' 등의 자막을 넣어 웃음을 자아내고, 아직은 서로가 어색한 멤버들이 허술함을 드러내며 "감독님~"을 목 놓아 외치는 장면을 내보내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1박2일' 측에 따르면 이는 '과거의 영광에 기대어 자만하지 않고, 새로운 길을 가겠다'는 제작진의 의도를 표현한 것. 꾸미지 않은 점이 가장 강점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맏형 김주혁부터 막내 정준영까지 예능 대세 가능성이 '가득'하다는 점도 내세웠다.

지난 22일 강원도 인제로 첫 여행을 떠난 여섯 멤버들. 제작진에 따르면 배우로 항상 젠틀한 모습을 보여줬던 맏형 김주혁은 시도 때도 없는 '궁시렁'으로 의외의 모습을 보여주며 제작진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또한 비주얼 담당 막내 정준영은 엉뚱한 단어조합으로 '구멍 난 브레인'의 면모를 보여주며 예측 불가능한 곳에서 웃음을 터뜨리게 만드는 등 충분한 가능성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시즌2를 경험한 '선배' 차태현이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으로 후배 멤버들을 골탕먹이는 악역을 자처하면서, 서로 어색해 하는 순간에도 웃음을 자아내 '악동 태현'의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는 것이다.

또한 '1박2일'을 과거와 현재를 잇는 유호진 PD가 연출을 맡았다는 점 역시 중요한 시청 포인트라고 했다.

유호진 PD는 시즌 1에서 신입PD로 첫날부터 '몰래 카메라' 공격을 당했던 주인공이다. 유호진 PD가 어느덧 7년 여의 시간이 흘러 메인 연출자로 돌아온 것이다.

지난 27일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서수민 팀장이 유호진 PD를 '1박2일'의 관전포인트라고 지목했을 정도다.

유호진 PD는 "'복불복, 야외취침 등 '1박2일'이 쌓아온 기반을 토대로 새로운 재미 포인트를 더 발굴하기 위해 더 세세히 디테일을 챙기겠다"고 선언했다.

'1박2일' 제작진은 "김주혁-김준호-데프콘-차태현-김종민-정준영 여섯 멤버들과 제작진이 함께 조금씩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하면서 "어색함이 웃음으로 반전되는 순간, 허술함이 특별함으로 바뀌는 순간이 분명히 있을 것이다. 그 부분을 재미있게 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주혁-김준호-데프콘-차태현-김종민-정준영 여섯 멤버가 처음으로 여행을 떠나는 '1박2일' 시즌 3는 오는 12월 1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KBS
<동아닷컴>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