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박시연-이필립 “우리는 연인”

  • Array
  • 입력 2009년 11월 26일 00시 40분


코멘트

엄친딸&엄친아 열애 화제
4개월째 깊은 만남 ‘남자이야기’ 종영 뒤 커플로…

또 한 쌍의 드라마 커플이 탄생했다. 톱스타 박시연(오른쪽)과 이필립이 그 주인공. 두 사람은 KBS 2TV 드라마 ‘남자이야기’에 함께 출연, 6월 종영 이후 관계가 급진전되며 연인이 된 것으로 확인됐다. 스포츠동아DB
또 한 쌍의 드라마 커플이 탄생했다. 톱스타 박시연(오른쪽)과 이필립이 그 주인공. 두 사람은 KBS 2TV 드라마 ‘남자이야기’에 함께 출연, 6월 종영 이후 관계가 급진전되며 연인이 된 것으로 확인됐다. 스포츠동아DB

드라마를 통해 남다른 인연을 맺게 된 또 한 쌍의 톱스타 커플이 탄생했다.

서구적인 미모로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전천후로 활약중인 박시연과 이지적인 외모의 호남아 이필립이 그 주인공.

박시연과 이필립이 4개월째 교제 중이다. KBS 2TV 드라마 ‘남자이야기’에 함께 출연했던 두 사람은 6월 종영 이후 관계가 급진전, 동료애를 넘어선 이성의 감정을 갖게 된 것으로 확인됐다.

박시연과 이필립의 교제 사실은 최근 들어 연예계 측근들을 중심으로 퍼지기 시작했다. 여기에 두 사람의 데이트 현장을 본 목격담까지 더해지면서 이들의 핑크빛 로맨스는 더욱 설득력을 얻게 됐다.

한 관계자는 25일 이와 관련해 “매우 신중하게 만남이 이뤄졌다”고 귀띔했다. 이 관계자는 “적게는 1명, 많게는 서너 명의 지인들을 대동한 채 서울 강남 일대의 레스토랑과 카페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며 “이는 대중의 관심에서 자유로울 순 없는 스타로서 서로의 입장을 배려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두 연인의 행복한 만남을 우연찮게 지켜보게 된 팬들의 전언도 이어졌다. 익명을 요구한 한 여성은 10월 중순 서울 논현동의 모 스튜디오 앞에서 박시연과 이필립을 목격했다고 밝히며 “두 사람 만의 특별한 무엇인가를 기념하는 듯 형형색색의 풍선 다발을 들고 있었다”는 당시 정황을 상세히 전했다.

박시연과 이필립이 연인이 되는데 결정적인 가교 역할을 한 드라마 ‘남자이야기’의 제작진 일부도 이를 알고 있었다. 드라마 제작에 참여한 한 스태프는 두 사람의 교제와 관련해 말을 아끼면서도 “둘의 만남은 사실”임을 조심스레 인정하기도 했다.

2000년 미스코리아 서울 미 출신인 박시연은 미국의 명문 사학인 롱아일랜드대학에서 신문방송학을 전공한 재원이다. 그녀는 2007년 곽경택 감독의 영화 ‘사랑’에서 주진모와 호흡을 맞추며 신인 시절부터 톱스타가 될 재목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후 영화 ‘다찌마와 리’, ‘마린보이’에 출연하며 스크린의 차세대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SBS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패밀리가 떴다’에서 고정 출연자로 활약하며 예능 스타로서의 자질도 발휘하고 있다.

이필립은 2007년 방영돼 큰 인기를 모았던 대작 드라마 ‘태왕사신기’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유망주. 데뷔 당시 미국 조지워싱턴대학교대학원 석사 출신이란 이력이 공개되면서 대표적인 ‘엄친아’ 연기자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어 두 번째 출연작인 드라마 ‘남자이야기’에서는 당당히 주연급 역할을 꿰차면서 차세대 스타로서 진가를 인정받았다.

허민녕 기자 justin@donga.com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