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1일]순수의 시대, 해피투게더 외

  • 입력 2002년 7월 10일 19시 19분


드라마 '순수의 시대'
드라마 '순수의 시대'
■해피투게더<오락·KBS2 밤11·00>

‘학교 가는 길’에서는 가수 강수지 이성진 유채영과 함께 학창 시절 추억을 이야기한다. 이들은 ‘나는 유혹에 넘어 간 적이 있다’ ‘나는 본의 아니게 갇힌 적이 있다’ 등의 질문에 답한다. ‘쟁반노래방’에서는 ‘동요 새싹들이다’에 도전한다. ‘행복한 대결’에서는 아유미와 J의 한국 문화 퀴즈 대결이 펼쳐진다.

■활력충전 테마체조<교양·의료+건강26 오전9·00>

체력 증진과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한방 다이어트 체조를 소개한다. 이 시간에는 전통무술 자세와 비슷한 발차기 등 하체 운동을 배운다. 엉덩이와 골반, 허벅지와 종아리를 중심으로 체조를 한다. 한방체조는 뒤로 걷는 듯한 동작이 많아 평소 안 쓰는 근육을 사용하는 효과가 있다.

■순수의 시대<드라마·SBS 밤9·55>

동화는 태석에게 애인을 소개하기 위해 무작정 약속을 잡는다. 아무 것도 모르고 약속 장소에 따라 간 지윤은 태석을 보고 할 말을 잃는다. 태석도 7년 만에 지윤을 보자 당황한다. 지윤과 태석의 관계를 모르는 동화는 계속 지윤을 사람들에게 소개시키고 태석은 그럴 때마다 불안하다.

■학교이야기-생활의 발견<드라마·EBS 오후7·50>

담임선생과 학생들이 3일간 합숙을 통해 오해를 풀고 화해하는 모습을 그린다. 지루한 수업으로 인기가 없는 구 선생은 소란한 아이들에게 화가 나 학생의 휴대전화를 박살낸다. 화가 난 아이들은 다음날 시작하는 생활관 실습동안 구선생을 골탕먹이기 위해 작전을 세운다.

■네 멋대로 해라<드라마·MBC 밤9·55>

복수는 스턴트맨의 세계에 매력을 느껴 도전해보기로 한다. 밴드 공연이 열리는 날, 경은 보컬이 바뀐 첫 무대여서 기대를 갖는다. 그러나 평소와 달리 무대 공포증을 호소하는 별리 때문에 공연이 중단된다. 매일 경의 연습실 앞에 치킨과 생식을 갖다 놓던 복수는 공연을 망치고 우울해하는 경의 뒤를 좇는다.

■TV, 책을 말하다<교양·KBS1 밤10·00>

김형경의 소설 ‘사랑을 선택하는 특별한 기준’을 통해 작가가 말하는 사랑의 선택 기준과 ‘여자로 살아가는 고단함’을 어떻게 풀어야 하는지에 대해 대화를 나눈다. 이 소설은 성과 사랑에 대해 서로 다른 태도를 보이는 세진과 인혜의 상처와 그 극복을 사실적으로 그렸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