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25일]'새엄마' '…차붐이 만난 펠레' 외

  • 입력 2002년 6월 24일 17시 53분


◈새엄마<드라마·KBS1 오전8·05>

윤씨는 남편 동택의 유품을 꺼내 정리한다. 상미는 성환을 찾아가 엄마와의 결혼은 절대 반대라고 자신의 뜻을 밝힌다. 해심네 가게로 찾아온 순자는 행실을 어떻게 하고 다니냐며 해심을 나무란다. 분노한 양씨는 누워있는 윤씨를 일으켜 세워 해심을 끝까지 붙잡고 있을거냐고 소리친다.

◈내 이름은 공주<드라마·MBC 오전9·00>

아버지를 찾아 낚시터로 간 민수는 여느 때처럼 홀로 낚시를 즐기는 아버지를 발견하고 한시름 놓는다. 백 회장은 민수에게 회사를 정리하는 대로 금영과 떠나라고 한다. 금영은 차차 몸이 회복되고 그동안 자신 때문에 마음졸인 가족들과 함께 외식도 하고 노래방에서 노래도 부른다.

◈서세원 쇼<오락·KBS2 밤12·00>

월드컵 특집 2탄. 개그맨 이용식 이병진 김지선 김준호 , 탤런트 김형일 배도환, 가수 은지원 이성진 소이 그룹 ‘주얼리’ 등 축구 팬 연예인이 나온다. ‘태극 전사’에 관한 월드컵 퀴즈를 풀고 한국전 명장면 베스트를 뽑는다. 김남일 송종국 선수의 부모가 출연해 선수들의 어린 시절 이야기와 사진을 공개한다.

◈월드컵 특집-차붐이 만난 펠레<교양·MBC 오후2·00>

이윤철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차범근 축구 해설위원과 ‘축구황제’ 펠레가 대담한다. 이번 월드컵에 대한 전반적 평가와 세계 축구 발전을 위한 의견, 한국팀의 성적에 대한 소견, 펠레가 예상하는 이번 대회 우승국, FIFA의 월드컵 운영에 대한 비판 등을 이야기한다.

◈이주헌의 미술기행<교양·EBS 밤9·20>

신인상파와 후기인상파에 대해 알아본다. 쇠라의 ‘그랑드 자트 섬의 일요일 오후’는 색을 점점이 찍는 점묘법으로 그린 작품이다. 점묘법의 원리를 직접 보여준다. 후기인상파의 대표주자인 고흐 고갱 세잔의 작품을 통해 후기인상파의 특징과 이들이 현대미술에 미친 영향도 알아본다.

◈Da Street<오락·KMTV 밤11·00>

한국의 8강전 날, 서울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서 붉은 악마들과 함께 열띤 응원을 펼친 스타들의 모습을 담았다. 자동차 위에 올라가 폭죽을 터뜨리며 여성팬들을 몰고 다닌 ‘클릭비’의 김상혁과 인터뷰 내내 한국 만세를 외친 탤런트 양미라, 매니저의 목마를 타고 나팔을 불며 거리 응원을 주도한 채리나 등을 소개한다.

◈무비스페셜-비스마르크호를 격침하라<영화·무비플러스오후3·00>

1941년 5월 27일, 영국 해군에 의해 출항 2주 만에 승무원 2000여명과 함께 침몰한 독일 전함 비스마르크호를 소재로 한 영화. 비스마르크호가 대서양을 제압하러 나서자 영국은 긴장한다. 이 배의 격침 작전을 지휘하는 영국의 셰퍼드 대령은 아들이 탄 군함 등을 작전에 투입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