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8일]'유리구두' '!느낌표' 외

  • 입력 2002년 5월 17일 18시 06분


◆유리구두<드라마·SBS 밤9·45>

재혁은 비밀 일기장과 선우를 바꾸자는 승희의 협상 전화를 받고 나간다. 승희는 협박에도 불구하고 재혁이 굴복하지 않자 급기야 일기장을 김 회장에게 건넨다. 일기장을 본 김 회장은 졸도한다. 재혁은 선우를 만나자 자기가 복수해야 할 사람은 김 회장이라고 말한 뒤 모든 걸 포기하고 함께 떠나자고 한다.

◆!느낌표<오락·MBC 밤9·45>

‘이경규 보고서’에서는 구렁이의 모습을 공개하고 실뱀과 영물로 알려진 백사의 신비스런 모습도 소개한다. ‘경림이의 길거리 특강’에서는 전 국가대표 차범근 감독이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축구를 향한 피나는 노력와 독일 진출 과정 등 축구 인생을 말한다. 월드컵 대비 응원 특강도 갖는다.

◆제국의 아침<드라마·KBS1 밤9·45>

오씨는 혜종에게 박술희의 삭탈 관직을 요구하고, 왕규는 임희에게 병부를 맡아달라고 하지만 임희는 망설인다. 드디어 황궁에서는 왕요 형제의 국혼이 진행되고, 혼례가 끝나자 혜종은 오씨의 뜻대로 왕요 형제를 궁에 머물게 한다. 이에 왕요 형제와 김긍률 등은 왕규의 계략이라고 눈치채고 당황한다.

◆성인가요 베스트30<오락·iTV 밤11·00>

설운도의 ‘애인이 돼주세요’와 현철의 ‘사랑의 이름표’가 1위 대결을 펼친다. ‘스타 3인방’에서는 가요계의 원로가수 신세영 윤일로 신카나리아가 출연한다. 편승엽의 ‘그대와 함께’, 김혜연의 ‘그대를 사랑해’, 한서경의 ‘이봐요’, 현당의 ‘정 하나 준 것이’, 박인희의 ‘그래요’ 등이 이어진다.

◆그대를 알고부터<드라마·MBC 오후7·55>

민석은 혜원네로 인사를 갔다가 일가 친척들을 만나고 벌써부터 사위 대접을 하는 영숙의 태도에 어리둥절해한다. 이에 민석은 미진에게 자신의 집에서 일한다는 사실을 알리자고 하지만 혜원을 의식한 미진은 완강히 부인한다. 그러던 어느날 혜원은 학교 길목에서 미진을 차에 태우려는 민석을 목격한다.

◆역사스페셜<다큐·KBS1 밤8·00>

부처님 오신날을 맞아 임진왜란 당시 활약했던 승려 사명당의 행적을 살펴 보고, 동아시아 삼국의 물밑 외교를 조명해본다. 임진왜란 중 도술로 왜적을 물리쳤다는 사명당의 전설적 활동의 이면을 밝히고, 조선의 일개 스님인 사명당이 일본 막부의 최고책임자 도쿠가와 이에야스와 어떻게 외교 협상을 벌였는지 알아본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