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5일]'나쁜여자들' '인간극장' 외

  • 입력 2002년 5월 14일 17시 29분


◆나쁜여자들<드라마·SBS밤9·55>

인천 지점으로 첫 출근한 재경은 우연히 신호와 마주쳐 한바탕 소란을 피운다. 점장인 숙희는 눈엣가시인 재경을 몰아내려고 한다. 남편 택수와 오정화의 관계를 눈치 챈 연희는 불안한 마음에 가슴을 졸인다. 택수는 정화가 헤어지자고 말하자 집으로 찾아가 실랑이를 벌인다. 그러던 중 정화가 계단으로 굴러떨어진다.

◆인간극장<다큐·KBS1 오후7·00>

‘가정의 달’ 특집으로 세 가족의 이야기 3편을 소개한다. 1편 ‘한지붕 세가족’은 인천시 연수동 31평 전세 아파트에 함께 사는 세 형제 가족이야기다. 이들은 5년 전 외환위기 이후 한집에 모여 살게 됐다. 월급날이면 각 세대별로 분담된 생활비를 내고, 나머지는 형인 선락씨의 주도로 공동저축을 한다.

◆와 ⓔ멋진세상<교양·MBC 오후7·20>

‘신 비법을 찾아라’에서는 드라큘라의 본고장인 루마니아의 ‘드라큘라 식당’을 소개한다. 이곳은 드라큘라로 분장한 사람들이 가득하고, 음식도 피범벅인 생고기뿐이지만 인기 만점이다. ‘신 체험 멋진 도전’에서는 동양인 최초로 스위스 빙산 경주대회에 참가한 탤런트 김동현의 활약상을 담았다.

◆선생님, 우리 선생님<다큐·EBS 밤8·30>

‘2001년 올해의 스승’으로 선정된 3명의 교사를 소개한다. 첫 시간에는 경남 창원 사파중학교 황영수 선생님을 만난다. 그는 20년 동안 섬에서 교직생활을 하면서 향토유물박물관을 만들고 야간공부방을 운영했다. 또 헌 책들을 모아 공부방과 마을 도서관에 보내고, 춤동아리도 만들었다.

◆M4U<오락·KMTV 오후1·00>

스승의 날 특집. 박경림 임창정 ‘S.E.S.’ 신승훈이 ‘내 인생을 바꿔주신 선생님’에 대해 이야기하고 영상 편지를 보낸다. ‘테마 뮤직’에서는 ‘서태지와 아이들’의 ‘교실이데아’, ‘H.O.T.’의 ‘전사의 후예’, ‘젝스키스’의 ‘학원별곡’ 등 학교를 소재로한 노래를 집중 소개하고 그중 한곡의 뮤직비디오를 감상한다.

◆매일 그대와<드라마·MBC 밤8·20>

동민은 학교에 사표를 쓰고 기운이 빠져 집으로 돌아온다. 가족들은 동민이 아버지의 일을 돕기로 하자 반색하지만 명숙은 어려운 결정을 내린 동민을 걱정스러워 한다. 세희는 지연에게 결혼을 축하한다며 선물을 건네고, 문득문득 승호를 떠올리는 자기 모습에 당황해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