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2일]'명랑소녀 성공기' '해피투게더' 외

  • 입력 2002년 5월 1일 17시 57분


▼명랑소녀 성공기<드라마·SBS 밤9·55>

마지막 회. 준태와 오명근은 새로 출시한 화장품 ‘네쌍스’가 변질된다는 사실을 발견한다. 준태는 제품 출시와 함께 주식을 정리하고 외국으로 잠적할 계획을 세운다. 영찬은 기태에게 네쌍스 행사후 회사를 팔아넘긴다는 정보를 전하고, 기운을 차린 황후팀은 신제품을 개발한다.

▼해피투게더<오락·KBS2 밤11·00>

‘학교 가는 길’에서는 신동엽 이효리 허준호 이원종 이창훈이 교복을 입고 ‘나는 이런 적 있다’ 등 학창시절을 이야기한다. 한 사람이라도 틀리면 천장에서 쟁반이 떨어지는 ‘쟁반노래방’코너에선 동요 ‘초록바다’에 도전한다. ‘행복한 대결 막상막하’에서는 신인가수 패니와 트레비스가 한국 문화를 배운다.

▼PD리포트<다큐·EBS 밤9·20>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한 아동 성폭력에 관한 2부작 특집. 1부 ‘상처입은 어린 영혼 꽃님이의 슬픈 오월’에서는 국내의 아동 성폭행 피해 사례와 실태를 전한다. 성폭력 이후 겪는 2차적 고통의 문제점을 부각시키고 사고 이후 피해자의 치료와 교육시설 문제를 지적해 아동 성폭행 피해자들을 위한 제도적 장치 마련도 모색한다.

▼뉴 논스톱<시트콤·MBC 오후6·50>

김경식이 동근의 고참으로 휴가나왔다고 나라에게 말한다. 나라는 동근에게 도움이 될까해서 경식의 무리한 부탁까지 다 들어준다. 하지만 경식은 이미 제대한 군인이었다. 한편 비싼 가방을 처음 산 경림은 가방값이 아까워 환불받으려고 한다. 그러나 효진과 다투다가 가방끈이 떨어진다.

▼TV, 책을 말하다<교양·KBS1 밤12·00>

1886년 발간뒤 100여년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E. 데 아미치스의 저서 ‘사랑의 학교’(원제 Cuore)를 소개하고, 그 속에 담긴 사랑과 나눔에 대한 보편적 정서에 대해 말한다. 초등학교 4학년 엔리코의 일기인 이 책은 학교 생활과 친구들, 가족과 사회의 모습을 진솔하게 그렸다.

▼비포 선 라이즈<영화·OCN 밤10·00>

리처드 링클레이터 감독. 에단 호크, 줄리 델피 주연. 유럽 횡단 기차 안에서 세린느(줄리 델피)는 제시(에단 호크)라는 미국 청년과 이야기를 나누게 된다. 소년같은 제시와 감수성이 풍부한 셀린느는 몇 마디 이야기로 서로에게 친밀감을 느끼고 빈에서 하룻밤을 동행하며 사랑에 빠진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