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2일]'여우와 솜사탕' 외

  • 입력 2002년 2월 1일 17시 12분


◆여우와 솜사탕<드라마·MBC 오후7·55>

다시 만난 선녀와 강철은 서로에 대한 사랑을 느끼고 다시는 헤어지지 말자고 다짐한다. 진석은 선녀의 집에 찾아가 결혼 날짜를 한 달 뒤 일요일로 잡았다고 말하자 구자도 더 이상 반대하지 못한다. 한편 규태는 선혜에게 청혼하지만, 선혜는 완벽한 조건의 규태와의 결혼에 부담을 느낀다.

◆코미디 하우스<오락·MBC 오후 5·10>

‘이윤석 손헌수의 리메이크 개그’에서는 영화 ‘쉬리’를 어린이용, 등급 보류용, 할리우드 진출용으로 나누어 재미있게 꾸민다. ‘명상개그’에서는 문어 빗 소주 고춧가루 내복 등의 소품을 이용해 ‘이별 그리고 진실한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간다.

◆이소라의 프로포즈<오락·KBS2 밤 12·25>

5년만에 앨범을 낸 ‘봄여름가을겨울’이 출연해 정상급 연주를 들려주고 젊음과 맑은 영혼을 노래해온 가수 양희은이 데뷔 30년을 맞아 서정적인 노래를 부른다. 1980년대 이후 한국 정상급의 기타리스트로 손꼽히는 이병우와 ‘또 한번 사랑은 가고’로 인기를 얻은 가수 이기찬도 출연한다.

◆토요일이 온다<오락·SBS 오후6·00>

‘고향에 가자’에서는 사과의 고장 경남 거창을 찾아간다. 사과 빨리 먹기, 사과 껍질 길게 깍기, 사과 상자에 정량 채우기 등 거창 사과를 대표하는 아줌마 세명이 출연한다. 최첨단 헤어스타일로 거창의 국가 공인을 자처하는 이발사의 이발쇼, 거창 군민과 함께 하는 돌림노래 한마당도 펼쳐진다.

◆아버지처럼 살기 싫었어<드라마·KBS2 오후7·50>

미숙은 정자에게서 1년밖에 살지 못한다는 말을 듣고 괴로워하며 아이만 낳게 해달라고 사정한다. 혼수상태에서 깨어난 덕구는 극도의 긴장 상태를 보이며 주위 사람들을 두려워하는 증세를 보인다. 소이는 절망하며 덕구에게 최선을 다하지 못했던 일을 원망한다.

◆화려한 시절<드라마·SBS 밤8·50>

철진은 민주에게 형 석진은 아무것도 모른다며 확실하게 거짓말을 하라고 말한다. 그리고 석진에게는 민주와 어울리지 않는다고 말하고, 민주 때문에 석진과 철진은 점점 더 사이가 멀어진다. 속상한 철진은 모든 상황을 연실에게 털어놓고, 연실은 결국 석진에게 민주가 빠다라는 얘기를 한다.

◆특집 다큐멘터리-탐사보고서, 관음굴<다큐·iTV 밤8·05>

천연기념물 제 178호인 관음굴 탐사보고서를 공개한다. 관음굴은 삼척시 ‘대이리 동굴지대’의 일원으로 단일 주굴의 길이가 1200m로 가장 긴 석회동굴이다. 4단계의 계단식 동굴형태와 다양한 동굴생물, 완벽한 원형의 보존상태 등으로 학술적 가치도 크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