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크라페, 프랑스 최대 와인 전문 브랜드 ‘클럽데소믈리에’ 독점 수입 판매

  • 동아경제
  • 입력 2024년 5월 23일 09시 00분


코멘트
프랑스 최대 와인 전문 프라이빗 브랜드 클럽데소믈리에
프랑스 최대 와인 전문 프라이빗 브랜드 클럽데소믈리에
프랑스 최고 수준 HVE 환경 인증

몽크라페그룹은 프랑스 최대 와인 전문 프라이빗 브랜드 클럽데소믈리에(CLUB DES SOMMELIERS)를 한국에 독점 공급한다고 밝혔다.

클럽데소믈리에는 프랑스의 주요 포도 산지에서 선별된 와인들을 선보이며, 와인 애호가들에게 다양한 품종과 스타일의 와인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와인 선호도에 맞춘 맞춤형 와인 추천과 전문가들의 팁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보다 풍부하고 특별한 와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와인 문화를 즐기고 이해하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멤버십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회원들은 클럽에서 주최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러한 이벤트에는 와인 시음회, 와인 판매 및 프로모션, 와인 메이커와의 만남 등이 포함된다.

클럽데소믈리에는 와인의 품질을 최우선으로 고려한다. 이는 프랑스 전역의 주요 와인 생산지에서 엄선된 포도를 사용하며, 각 지역의 특성을 최대한 살린 와인을 생산하는 것을 의미한다. 와인 메이커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엄선된 품질, 일관된 품질을 유지한다.

다양한 와인 품종과 스타일을 제공하여 와인 애호가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킨다. 레드, 화이트, 로제 와인뿐만 아니라 스파클링 와인과 디저트 와인까지 다양한 종류를 포함하고 있다. 각 와인은 그 지역의 특성과 와인 메이커의 철학을 반영한다.

프랑스 가장 높은 수준의 HVE 환경 인증
프랑스 가장 높은 수준의 HVE 환경 인증
클럽데소믈리에 와인은 와인 전문가와 소믈리에들에 의해 검증된다. 이들은 와인 선택과 블렌딩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와인의 품질과 맛을 보장한다. 이는 고객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와인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요소이다.

프리미엄 와인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가격 대비 높은 가치를 제공한다. 이는 고객들이 고품질의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단순히 와인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와인에 대한 교육과 경험을 중시한다. 와인 시음회, 와인 투어, 전문가와의 대화 등의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와인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클럽데소믈리에는 다른 상업 브랜드와 달리 독점적인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이는 클럽 회원들이 특별한 와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해주며, 종종 특정 와인은 한정판으로 출시되기도 한다. 이와 같은 차별화 요소들은 클럽데소믈리에가 와인 시장에서 독특한 위치를 차지하게 만들며, 와인 애호가들에게 특별한 가치를 제공한다.

클럽데소믈리에의 유기농 및 프랑스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HVE 환경 인증은 다른 와인들과 차별화된다. 엄격함과 열정의 결과로 모든 취향과 욕구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동시에 항상 우수한 품질의 와인을 보장한다.

몽크라페 이민형 대표는 “유기농 인증 라벨을 받은 26개의 클럽데소믈리에 와인을 제공할 예정이며, 환경 인증 HVE 라벨이 부착되어 있는 146개 이상의 와인 제품 구성을 제공해 환경적 가치 제고에 전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