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뷰]BESPOKE 큐브™ Air Infinite Line으로 기(氣)품 있는 공간을 완성하다

  • 동아일보
  • 입력 2024년 3월 20일 03시 00분


코멘트

타임리스 디자인으로 탄생한 새로운 공기청정의 시대

에센셜 블루 그레이(왼쪽), 에센셜 베이지(오른쪽)
에센셜 블루 그레이(왼쪽), 에센셜 베이지(오른쪽)
《소비자의 다채로운 생활 공간과 라이프스타일에 대응하는 맞춤 공기청정기의 대명사, 비스포크 큐브 에어가 2024년 또 한 번 진화했다.

품격 있는 인피니트 디자인과 혁신적인 4way 서라운드 청정 기술이 더해져 더욱 완벽해진 ‘비스포크 큐브에어 인피니트 라인’은 최대 11m 롱바람으로 보다 빠른 청정과 공기 순환 등 공기 청정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직바람 없는 무풍으로 각 공간에 맞는 방방 맞춤 청정을 실현해주는 비스포크 큐브 에어 인피니트 라인만의 특별함을 만나보자. 》


최적의 큐브 외형에
오래도록 아름다운
타임리스 디자인을 더하다


대부분 가정에서 공기청정기는 눈에 보이는 곳에 두고 온종일 사용한다. 그래서 주변 환경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디자인이 중요하다. 비스포크 큐브 에어 인피니트 라인은 빠르고 효율적인 기능뿐 아니라 사용성까지 고려한 가장 최적의 정육면체(큐브)를 선택한 정체성에 더해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가치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감각적인 타임리스 디자인을 더했다.

또한 에센셜 베이지, 에센셜 블루 그레이 등 고급스럽고 편안한 색채를 적용해 집안 어느 공간에 두어도 잘 어울린다. 특유의 큐브 디자인에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테일로 프리미엄 공기청정기의 존재감을 부드럽게 드러낸다.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럽게 공간의 무드를 만드는 ‘엠비언트 라이트’는 제품 상단의 팝업 청정 부스터가 작동되었을 때 돋보인다. 은은한 조명과도 같은 역할을 해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스마트싱스를 통해 3가지 색상으로 변경할 수 있다. 밝기 조절도 가능해 품격 있는 공간을 연출하는 데 역할을 한다. 제품 측면에 있는 청정 디스플레이에서는 컬러로 공기 질을 알려줘 멀리서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사각지대 없는 4way 서라운드 청정에
최대 11m까지 쾌적함 뿜어내는
부스터 청정까지


비스포크 큐브 에어 인피니트 라인은 사각지대 없이 먼지를 흡입한 후 청정한 공기가 멀리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빠르게 쾌적한 공간을 만들어준다. 신제품은 ‘4way 서라운드 청정’ 기능으로 4면에서 오염된 공기를 흡입해 상부로 깨끗한 공기를 내보낸다.

이러한 구조는 청정하지 않은 공기가 토출구에 닿는 것을 방지해 더욱 효과적인 공기질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부스터 청정’ 기능은 최대 11m까지 청정 기류를 보낼 수 있어 빠르게 공기를 순환시켜준다. 상부 팝업 형태의 팝업 청정 부스터는 사용하지 않을 때 토출구가 돌출되지 않아 먼지가 유입되지 않는다. 스마트싱스 앱을 이용하면 부스터 회전 각도를 조정할 수 있어 집 구조에 맞춰 효율적으로 청정할 수 있다.

공기청정기는 온종일 틀어 두는 만큼 발생하는 소음에도 민감할 수 있다. ‘4way 서라운드 청정’으로 강력하게 청정한 후 비스포크 큐브 에어만의 ‘무풍 청정’을 활용하면 숙면을 취해야 하는 밤을 비롯해 어떤 시간대에도 조용하고 쾌적한 공간을 만들어 준다.

S 필터로 라이프스타일 맞춤 청정,
알아서 학습하고 AI로 절전 운전하는
스마트한 공기청정


비스포크 큐브 에어 인피니트 라인은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소비자의 선택지를 넓혀 준다. 33㎡, 100㎡ 등 공간 크기에 맞춰 제품을 고를 수 있고, S 필터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 청정이 가능하다.

극세 필터와 항균 집진 필터, 숯 탈취 강화 필터로 구성된 ‘S 필터’는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해주고 필터 속 항균, 살균, 공간 제균은 물론 생활 악취나 유해가스도 제거할 수 있다. 필터와 필터 틀은 쉽게 분리할 수 있어 재활용에 용이하다.

요즘 소비자는 스스로 환경을 인지하고 판단하는 스마트한 관리로 신경을 쓰지 않아도 나에게 알아서 맞춰주는 스마트한 공기청정기를 기대한다. ‘맞춤청정 AI+’ 기능은 집 안팎의 공기를 10분마다 알아서 학습해 미세먼지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여기에 ‘AI 절약’이 더해져 공기질이 좋을 때는 알아서 팬을 끄는 절전 운전으로 불필요한 에너지 사용까지 줄여 준다.


탁월한 공기청정 기능은 물론이고 알아서 작동하고 관리하는 사용자 편의성까지, 감각적인 디자인의 비스포크 큐브 에어 인피니트 라인은 소비자가 공기청정기에 기대하는 모든 부분을 만족시키며 사계절 가전인 공기청정기의 위상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 있다.

4way 서라운드 & 부스터 강력 청정 ∼ * 사용 시 벽면과의 거리는 1m 이상 유지 * 11m 바람 팝업 청정 부스터 - 시험 결과: 청정 부스터 사용 시 11m 거리에서 0.3m/s 풍속 측정 - 시험 장소: 삼성전자 DA 1동 1층 실험실 복도 - 대상 모델: AX100DB900* *자사 실험 결과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무풍청정 ∼ * 18dB 저소음 - 내용: 취침 모드 동작 시 소음 18dB - 시험 방법: 제품 전면, 우측면, 좌측면, 상면 4점 측정하여 평균 소음값 표기(동일 모델 3개 샘플 평균) - 시험 모드: 취침모드 - 대상 모델: AX100DB9**, AX33DB9** - 시험 결과: 4점 평균 소음 18dB - 자사 무향 무음실 측정 시험치이며,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 도서관 수준의 소음: 40dB (국가소음정보시스템 기준) 맞춤 청정 AI+ ∼ * AI+ 청정 - 내용: 학습된 실내외 공기질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품이 꺼져 있을 때에도 10분마다 제품 내 센서 동작하여 공기질을 예측하여 미리 ON 동작 - 실외 공기질은 지역별 공기질 측정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실 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 한국 표준협회 주관 AI+ 인증을 취득. - BESPOKE AI+ 기술에 대한 제품 소프트웨어 품질을 인증 취득 (관련 국제 표준 :ISO/IEC 25023:2016) SmartThings ∼ - SmartThings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SmartThings 앱 설치 및 연동, 무선 네트워크 연결이 필요 - SmartThings 앱은 Galaxy Store, Play Store 또는 App Store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 ·Android OS 9.0 이상(최소 3 GB RAM 공간)·iOS 15.0 이상 - SmartThings 앱은 일부 태블릿 및 단말과 호환되지 않거나 연동 기기, 사용 방법에 일부 제한이 있을 수 있음. - 제품에 따라 SmartThings 기능 지원 여부, 지원 환경 및 사양이 다를 수 있음. - 앱 업데이트에 따라 지원 가능한 OS 사양, 앱 화면 구성 등은 변경될 수 있음. - SmartThings에 연결 가능한 기기 수는 장소(Location)당 최대 300개. *사용자의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최대 연결 가능한 기기 수에 제약이 있을 수 있음. (계정당 장소는 최대 10개 사용 가능, 장소별 관리자(장소 생성자)는 최대 20명(계정 기준) 멤버 초대 가능, 장소당 방은 최대 20개 사용 가능) AI 절약 ∼ * AI 절약모드 - 내용: AI 절약모드는 공기질이 ‘좋음’ 상태를 유지할 때 바람 세기를 조절하여 에너지를 절약 - 이 기능은 스마트 모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음 - 시험 조건: 49.5㎡ 공간에서 PM10 미세먼지 200 ug/㎥(실외 PM10 농도 30ug/㎥) - 시험 모드: 스마트모드 - 시험 방법: 스마트 모드에서 AI 절약모드 켜짐 유/무에 따른 소비전력량 비교(공기청정기 가동 시뮬레이션) - 시험 모델: 당사 AX100DB900* *자사 시뮬레이션 결과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 SmartThings 연결 및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AI 절약 모드 사용이 가능. * AI 절약모드 설정 조건 - AI 절약모드로 누진 단계에 따른 에너지 관리를 하기 위해서는 사용 환경에 따라 스마트 미터기 별도 구매가 필요. - AI 절약모드는 SmartThings에서만 지원하며, SmartThings는 지원 환경 및 사용 방법에 일부 제한이 있음. -AI 절약모드는 SmartThings Energy 서비스에서 AI 절약모드 ‘월간 목표 사용량 설정’을 ‘최대절약’ 모드로 선택하면 즉시 가동되며, 누진단계/직접 설정 모드로 선택할 경우 각 모드에서 사용자가 설정한 조건에 따라 AI 절약모드의 가동 시간과 에너지 절약 수준이 달라질 수 있음. 앰비언트 라이트 ┃ *AX100DB9xx 모델에 한함. * 앰비언트 라이팅의 컬러톤, 조도 조정은 SmartThings를 이용.
#삼성전자#bespoke#큐브#공기청정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