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현역 초역세권 명품 소형 아파트

안소희 기자 입력 2021-11-04 03:00수정 2021-11-04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촌헤리센트 아현역
서울 마포구 북아현동 가구거리의 중심에 들어서는 명품 소형 아파트 ‘신촌헤리센트 아현역’이 분양 중이다. 지하 1층∼지상 10층 규모에 총 70채, 5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전 가구에 혁신적인 복층 설계를 도입했다. 복층 구조는 층고가 높아 개방감이 탁월할 뿐만 아니라 공간 활용 측면에서도 뛰어나다.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1.5룸 구조로 1, 2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주거공간으로 평가받고 있다. 여기에 전 가구 확장 가능한 발코니가 적용되며 일부 가구에는 테라스 공간까지 주어진다.

신촌 생활권과 아현역 초역세권을 아우르며 5호선 애오개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주변에 현대백화점, 롯데마트, 서울세브란스병원, CGV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갖추고 있다. 아현초중, 한성중고는 도보 통학이 가능하고 연세대, 서강대, 이화여대 등 명문 학군도 가깝다.

다양한 투자 메리트도 갖추고 있다. 계약금 10%에 중도금 무이자 혜택,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재당첨 기간도 제한이 없다.

주요기사
오피스텔 대비 저렴한 취득세도 장점이다. 특히 현재 진행 중인 북아현뉴타운 북아현2구역, 3구역 개발 사업이 완료되면 총 7200채(예정)의 대단지 주거타운이 완성돼 해당 프리미엄까지 기대해볼 만하다.

신촌헤리센트 아현역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홍보관을 100% 방문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안소희 기자 ash0303@donga.com
#화제의 분양현장#분양#부동산#신촌헤리센트 아현역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