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회비 100% 반환… 설악산에 나만의 별장을 갖는다

  • 동아일보

이랜드 켄싱턴리조트

휴가철이 다가오며 가족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가족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관광 코스, 맛집 선정도 중요하지만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숙소다. 전국 각지의 켄싱턴리조트를 나만의 별장처럼 이용할 수 있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분양 회원권이 인기다.

10월 오픈하는 설악밸리는 설악산을 가장 가까이 즐길 수 있는 독채형 리조트로 분양 회원권 오픈과 동시에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2만5619m²(3만8000평) 넓은 부지에 단 144개 독채형 객실로 안락한 휴식과 자연을 느낄 수 있어서 리조트에서 쉬는 것만으로도 산림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설악밸리 분양 회원권은 입회비 100% 반환과 입회 기간을 5년, 7년, 10년, 20년 중 회원이 직접 선택할 수 있어 타사 분양 회원권 대비 합리적이라는 평이다. 또 켄싱턴리조트 주중 무료·주말 회원가 50%, 베어스 타운 50%, 이랜드 계열사 최대 30% 할인 등의 풍성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여름, 겨울 성수기를 제외하고 추첨 없는 객실 배정으로 전국 각지의 켄싱턴리조트와 호텔을 즐길 수 있다.

분양 회원권의 인기가 치솟고 있는 설악밸리는 계절마다 옷을 갈아입는 설악산 마운틴 뷰와 독채형 단독 객실로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찾기 좋은 숙소 관광 명소로 자리 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설악밸리는 야외정원, 가로수길 산책로, 카라반 캠핑촌, 사슴공원, 등 자연친화적 공간을 비롯해 클럽하우스, 레스토랑, 카페, 연회장, 트리하우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하고 있다.

켄싱턴리조트는 전국을 넘어 사이판까지 국내외 최다 직영점을 운영하며 회원 이용률이 가장 높은 분양 회원권으로 만족도가 높다. 켄싱턴리조트와 호텔은 현재 파노라마 오션뷰 설악비치와 설악산 국립공원 입구 바로 앞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설악, 서울 여의도, 제주도 한림, 중문, 부산 해운대, 남원, 지리산 등 국내외 20개 지역에서 운영 중이다.

켄싱턴리조트 분양 회원에게는 전담 매니저가 휴가지 선정, 객실 배정 상담이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켄싱턴리조트 분양 회원은 전국 각지의 켄싱턴리조트와 호텔을 이용할 수 있어 전국에 나만의 별장을 갖는 셈이나 다름없다. 켄싱턴리조트 분양 회원권은 회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방 개수, 평형에 따라 회원권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회원모집과 관련한 안내 자료는 우편(으로 이름과 주소 전송)으로 받을 수 있으며 실시간 레저매니저의 일대일 상담 서비스도 가능하다.

정상연 기자 j301301@donga.com
#화제의 분양현장#부동산#켄싱턴리조트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