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에스랩(CMS LAB)의 정통 더마톨로지 브랜드 ‘셀퓨전씨’는 2018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메디컬 스킨케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피부 문제 개선을 위한 전문적이고 우수한 솔루션이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호감을 이끌어 냈다.
셀퓨전씨는 지난 17년간 쌓아온 메디컬 코스메틱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사 화장품 연구소에서 실체 있는 효능, 유해성분 및 글로벌 규제 성분을 배제한 최신의 포뮬러(Formula)를 만들어왔다.
수많은 임상실험을 통해 피부 안전성을 입증하는 한편, 전문지식과 임상경험이 풍부한 피부 전문가들에게도 신뢰와 검증을 쌓아오며 ‘무늬만 더마’인 브랜드들과는 차별화된 성장세를 걷고 있다. 현재 국내 1600여 개의 병·의원을 비롯해 전 세계 40여 개국 전문가시장에 진출해 그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셀퓨전씨의 스테디셀러인 ‘레이저 썬스크린 100’은 민감성 피부나 시술 후 예민해진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低)자극 자외선 차단제다. 피부 자극이 없는 징크옥사이드 성분을 주로 사용해 높은 SPF(자외선 차단) 지수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재생 크림에 많이 사용되고 있는 펩타이드와 콜라겐을 함유해 자극적인 피부과 시술 이후 피부 재생에 도움을 줘 ‘회복 선크림’이라는 닉네임으로도 불리고 있다.
‘레이저 썬스크린 100’은 지난해 9월 CJ올리브영 입점 후 비성수기 시즌임에도 불구하고 단기간 내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올리브영의 대표 사계절 인기 선크림으로 올라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