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티몬, 기업·사업자 위한 설 선물 대량주문관 개설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1월 5일 16시 54분


코멘트
사진제공=티몬
사진제공=티몬
티몬, 기업·사업자 위한 설 선물 대량주문관 개설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이 설 선물과 차례 용품 등을 대량 구입하는 기업 고객에게 최대 60만원의 적립 혜택과 개인 구매객들도 상품에 따라 최재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설프라이즈 기획전을 26일까지 진행한다. 올해 새롭게 마련된 대량주문관은 단체나 기업 등에서 구매시 일정금액 이상 다량 주문할 경우 할인혜택은 물론 구매금액별 적립금까지 지급하는 점이 특징이다. 20만원부터 500만원까지 구매금액대별로 최대 60만원(12%)까지 적립받을 수 있다. 또 설프라이즈 할인 쿠폰이 중복으로 적용될 뿐 아니라 발송하고 싶은 일자와 배송지를 각각 지정할 수 있어 혜택과 편의성을 높였다.

오가다, 김현정 아트 콜라보 ‘설 한정판 선물세트’ 5종 출시

코리안 블렌딩티 카페 오가다가 한국화가 김현정과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설 한정판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김현정 아트 콜라보 ‘설 한정판 선물세트’ 5종(한라봉오미자, 유자오렌지, 매실레몬, 사과루이보스, 한라봉그린)은 오가다의 대표 블렌딩티와 오가다 티보틀을 구성하여 언제 어디서나 블렌딩티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설 한정판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김현정 작품이 담긴 아트 코스터 2종을 증정한다.

켈로그, 대명 비발디파크와 함께 스키장 내 시리얼 카페 오픈

농심켈로그가 대명리조트와 함께 비발디파크 스키장 내에 위치한 카페 ‘커피 앤 스무디’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시리얼 카페를 오픈했다. 농심켈로그 시리얼 카페는 오는 3월 31일까지 운영된다. 농심켈로그가 선보이는 시리얼 메뉴는 ‘너티 바나나’와 ‘요거트 믹스’ 2종류다. ‘켈로그 라이스 크리스피바 오리지널/초코’2종과 ‘켈로그 레드베리/크런치넛 에너지바’도 선보인다.

탐앤탐스, ‘2017 설 선물세트’ 출시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2017 설 선물세트’ 9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탐앤탐스 대표 인기 상품인 ‘탐앤탐스 액상커피 선물세트’, ‘탐앤탐스 커피앤티 선물세트’, ‘탐앤탐스 콜드브루 마일드 세트’를 비롯해 2017년 설 명절에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탐앤탐스 윈터 에디션 세트’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이번 선물세트는 3만원 안팎의 가격으로 구성돼, 부담 없이 주고 받을 수 있다.

카페베네 사우디 8번째 매장, 한 달 만에 매출 2억원 돌파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지난 12월에 오픈한 사우디아라비아 8호점(블러바드몰점)이 한 달 만에 매출 2억원을 돌파하며 본격적인 중동지역 커피 시장 진출에 청신호를 보였다고 5일 밝혔다. 블러바드몰점은 달콤한 맛을 선호하는 현지인을 위해 디저트 메뉴를 강화하고 팬디저트 세션을 별도로 구성했다. 팬디저트 메뉴는 사우디아라비아 8개 매장의 겨울 매출 중 30~40%를 차지하며 현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5명 예약하면 1명이 공짜…풀잎채, 네이버 간편 예약 서비스

프리미엄 한식뷔페 풀잎채가 전국 27개 매장을 대상으로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1일부터 시작했다. 네이버 예약은 모바일, PC를 통해 매장 검색부터 예약, 변경까지 한 번에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다. 풀잎채는 온라인 예약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성인 대상 ‘4+1 무료 식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한 달 동안 네이버 예약으로 성인 5인 이상 방문 시 1명에게 무료식사가 제공된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