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뇌섹남’ 전현무, 수험생 100명에게 초콜릿 쏜다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11월 1일 16시 23분


코멘트
‘뇌섹남’ 전현무. 수험생 100명에게 초콜릿 쏜다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가 연예계 대표 ‘뇌섹남’ 전현무와 ‘더스타 매거진’과 함께 ‘수능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더스타 ‘전현무 수능이벤트’ 영상 캡쳐
사진=더스타 ‘전현무 수능이벤트’ 영상 캡쳐
수능 선물을 받고 싶은 수험생(고3, 중3, 고시생 등)은 전현무의 수능 이벤트 영상을 보고 주변 지인과 친구를 태그해 초콜릿을 받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100명을 추첨해 고디바 수능 초콜릿 까레 어쏘트먼트 9조각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2일부터 시작되며, 자세한 사항은 ‘더스타’와 ‘고디바’의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고디바의 NEW 까레 컬렉션은 밀크, 다크50%, 다크72%, 다크85% 총 4가지로 카카오 함량에 따라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낱개 포장으로 휴대하기에도 편해 수험생들의 집중력 향상과 긴장 완화에 간편하게 도움을 줄 수 있다.

KT, 매달 최대 2만원 통신비 할인 혜택 카드 출시

KT는 매달 최대 2만원의 통신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슈퍼DC카드(정식 카드명: KT Super DC7 KB국민BC카드, 이하 프리미엄 슈퍼DC카드)’를 2일 출시한다.

KT는 매달 최대 2만원의 통신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슈퍼DC카드’를 2일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은 KT 모델이 새로 출시한 ‘프리미엄 슈퍼DC카드’를 소개하는 모습.
KT는 매달 최대 2만원의 통신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슈퍼DC카드’를 2일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은 KT 모델이 새로 출시한 ‘프리미엄 슈퍼DC카드’를 소개하는 모습.
‘프리미엄 슈퍼DC카드’는 KT와 KB국민카드-BC카드가 제휴하여 통신비와 전월 실적 사용 구간에 따라 매월 통신비가 최대 2만원까지 청구 할인되는 카드다. 단말기 할부금액을 포함한 KT 통신비가 월 7만원 이상인 경우, 전월 카드 이용 실적 30만원 충족 시 매달 1만 5000원, 70만원 충족 시 매달 2만원의 통신비가 할인된다. 통신비가 7만원 미만인 경우 30만원 달성 시 매달 7000원의 통신비가 할인된다. 전월 실적에는 통신비, 아파트 관리비, 대중교통비, 무이자할부 등 일상 속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항목들이 모두 실적으로 인정되어 할인 혜택을 누리기가 더욱 쉬워졌다.

114번호안내 이용하면 선물이 한가득

번호안내 114가 114의 날(11월 4일)을 맞아 ‘고객사랑 감사 이벤트’를 오늘(1일) 부터 10일까지 열흘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114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 된 114명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등 2만원 상당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캘러웨이 어패럴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 이벤트

한성에프아이의 골프웨어 브랜드 캘러웨이 어패럴이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0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캘러웨이 어패럴을 팔로우하고, 오픈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오픈 축하 이벤트’를 작성하면 선착순 50명에게 캘러웨이 남녀 양말세트를 증정한다. 15일 당첨자 발표 예정.

한국엡손, 창립 20주년 기념 ‘연탄 나눔’ 봉사활동

한국엡손이 지난 28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서울 동작구 일대에서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한국엡손 임직원이 참여해 동작구 상도동 일대 기초생활수급자 및 소외계층 6가구에 총 2100장의 연탄과 함께 라면, 김치, 쌀 등의 생필품을 전달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