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Life]나만의 가을 여행, 아이더 경량 슬림 다운재킷으로 멋을 더하다

  • 동아일보
  • 입력 2016년 10월 20일 03시 00분


코멘트

아이더

하이마 재킷
하이마 재킷
 청명한 하늘과 화려하게 수놓아진 단풍, 낙엽만으로도 가을 여행을 떠날 이유는 충분하다. 이번 가을 여행은 나만의 테마 여행으로 나서보는 건 어떨까. 때로는 낭만적인 추억을, 때로는 액티브한 아웃도어 활동으로 짜릿한 순간을 남겨보는 것도 좋다.

 여행 계획을 세웠다면 이제 패션에 신경 써야 할 차례. 가을 여행 패션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아우터의 선택이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진 기온에 체온 유지는 물론 여행지에서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멋을 더해줄 수 있는 아이템이기 때문.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다양한 여행지에서 따뜻하고 편하게 입기 좋은 경량재킷을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였다. 이번 시즌 ‘올웨이즈 라이프스타일(Always Lifestyle)’ 콘셉트로 일상복에서 트래블룩까지 다양한 활동에서 입기 좋은 재킷을 출시한 것. 여기에 우수한 보온성, 활동성을 높인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어떤 환경에도 가볍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더 우진호 상품기획팀장은 “이번 시즌 아이더 경량패딩 시리즈는 심플함을 살린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평상시 출퇴근룩으로는 물론 여행지에서도 자연스럽게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며 “여기에 얇은 두께와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 등 기능성을 더해 가을에는 외투로, 겨울에는 이너형 재킷으로 레이어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실용성을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지에로 슬림 다운재킷
지에로 슬림 다운재킷

액티브한 가을 여행을 위한 트래블룩

 가을 여행 시즌이 되면 곳곳에서 열리는 이색 특산물 축제 및 체험 이벤트 소식이 반갑다. 지역별로 익스트림 스포츠 프로그램도 다양하다. 짜릿한 스포츠와 체험, 신나는 가을 여행을 위해서라면 가볍게 입고 벗기 쉽고 휴대하기도 좋은 패커블 경량 재킷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아이더 스부르 슬림 다운재킷은 외부 환경에 구애 없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도 최적의 활동성을 제공하는 기능성 경량 재킷이다. 헝가리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착용감을 준다. 특히 얇고 가벼운 소재로 작게 접어 휴대할 수 있는 패커블 기능을 추가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꺼내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무광택 소재에 대칭형 퀼팅라인을 더해 깔끔하고 슬림한 느낌으로 스포티한 느낌까지 준다. 여성용의 경우 허리 부분에 고무사 퀼팅으로 여성스러운 보디라인을 돋보이게 했으며 후드 탈부착으로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남성용의 경우 차콜, 오션, 헤더 그레이 3종이며 여성용은 블랙, 초콜릿, 오프 화이트 3종이다. 가격은 21만 원.



가을 밤과 새벽, 자연 속 낭만을 꿈꾼다면 캠핑 스타일링


 가을철 단풍과 낙엽이 가득한 숲 속에서 아늑하게 즐기는 캠핑은 잠들어있던 낭만을 깨울 수 있는 대표적인 가을 여행 아웃도어 활동이다. 이때 기능성 재킷은 필수다. 장시간 야외에서 보내는 캠핑은 급격히 추워지는 기온 변화에 민감해야 할 뿐만 아니라 휴대전화 등 가벼운 소지품을 담을 수 있어야 하기 때문.

 아이더 하이마 재킷은 하이브리드 퀼팅 구조로 보온성과 고급스러움을 강조해 간절기에 입기 좋은 집업형 라이더 재킷이다. 방수와 방풍 기능이 우수한 소재를 접목해 일교차나 급작스런 소나기가 잦은 가을철 아웃도어나 여행 시는 물론이고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다. 뛰어난 흡습·속건과 발열, 항균, 경량성까지 갖춘 기능성 충전재인 퀀볼(Quan-Ball) 소재를 사용해 세탁과 보관까지 손쉽다. 부분별로 퀼팅의 크기를 다변화해 기능면에서는 보온과 활동성을 높였고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디자인이 더해졌다. 또한 심플한 모노톤 컬러를 사용해 멋스럽다. 남성용의 경우 블랙, 오션, 다크 차콜, 베이지 4종으로 가격은 20만 원. 여성용은 블랙, 카멜, 크림 3가지이며 가격은 16만 원이다.

단풍과 억새풀 만나는 감성 트레킹 여행


 가을은 낮에도 선선한 바람이 부는 덕에 등산이나 트레킹하기에 적합하다. 특히 붉게 물은 단풍이나 황금빛 억새풀 길을 걷다 보면 연신 카메라 셔터를 누르기 마련. 가을 트레킹 여행에 멋스러운 추억의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무채색 컬러에 미니멀한 디자인의 경량 재킷으로 자연 배경과 조화를 이루는 것이 세련되고 자연스러워 보인다.

 아이더 지에로 슬림 다운재킷은 다양한 무채색 컬러와 독특한 퀼팅 구조로 어디서나 입기 쉬운 경량 재킷이다. 헝가리 구스 충전재에 물세탁에 강한 발수 가공으로 내구성을 강화했다. 차분하게 톤다운된 단색 컬러가 다양하게 출시돼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또한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 출퇴근 시 아우터로 부담 없이 입기 좋다. 남성용의 경우 블랙, 다크 블루, 딥씨, 다크 베이지, 커리 5종이며 블랙, 다크 네이비, 다크 베이지, 다크 레드 등 4종이다. 가격은 모두 19만 원. 문의 1644-7781, www.eider.co.kr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아이더#아웃도어#다운재킷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