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SK VIEW 레이크’ 오피스텔 20일 오픈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10월 17일 18시 45분


코멘트

-지상 3~지상 41층, 전용면적 단일 84㎡ 3가지 타입 위주로 공급
-전호실 광교호수공원 조망권 확보
-29일 청약자 대상 경품 이벤트 진행

광교 SK VIEW 레이크
광교 SK VIEW 레이크
SK건설은 20일 ‘광교 SK VIEW 레이크’ 오피스텔 홍보관 오픈과 동시에 청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광교 SK VIEW 레이크는 광교신도시 업무 5-1블록에 위치하며, 지상 3~지상 41층, 전용면적 84㎡ 3가지 타입 위주로 구성된다.

단지는 지난 5월 분양을 마친 업무복합시설 ‘광교 SK VIEW 레이크 타워’에 건립된다. 광교 SK VIEW 레이크 타워는 지하 5~지상 41층, 104·116㎡ 규모로, 업무시설·오피스텔·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 복합시설이다. 그 중 오피스는 경기도 최고 높이(2016년 9월 기준)이자 광교신도시를 대표하는 랜드 마크로 주목 받았다.

따라서 광교 SK VIEW 레이크는 업무복합시설 내 자체 수요를 확보할 수 있으며, 인근에 백화점, 호텔, 아쿠아리움 등이 들어설 수원 컨벤션센터를 비롯해 법조타운, 행정타운에 광교 테크노밸리까지 있어 임대수요가 풍부할 것으로 예상된다.

교통망도 우수하다. 용인~서울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을 통해 서울 수도권 및 전국적으로 이동이 편리하며, 광역환승센터와 연계한 M버스, 광역버스 등 버스노선도 이용이 편리하다. 지난 1월 개통한 신분당선 연장선인 광교중앙역을 통해 강남까지 3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으로 특별계획구역인 에듀타운이 위치하며, 산의초등학교·연무중학교·광교고등학교·경기대학교·아주대학교가 가깝다.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가든, 이벤트 가든, 로맨틱 가든 등도 조성되며, 전실이 정남향으로 배치되며 원천호수 조망이 가능하다. 여기에 4베이 및 3면 개방형 설계로 개방감과 일조권을 확보했다. 또한 현관중문, 거실 LED 조명시스템 적용, 안방 붙박이장, 지하에 실별 전용 락카 등이 제공된다.

지상 24층에는 오피스텔 거주자를 위한 스카이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휘트니스센터, 샤워시설, 야외전망대(피난공간) 등이 조성돼 광교호수공원을 보며 운동 및 휴식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광교 SK VIEW 레이크 타워의 성공적인 분양에 이어 선보이는 광교 SK VIEW 레이크도 풍부한 배후 수요로 실수요자 및 투자자에게 높은 관심을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며 “교통, 교육 등의 생활편의시설도 인접하고 전호실 광교호수공원 조망이 확보돼 오픈 전부터 문의가 꾸준하다”고 말했다.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351-5번지(광교 아브뉴프랑 건너편)에 마련되며 오는 29일 오후 2시에 청약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우룡 기자 wr101@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