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정보]헐리우드 스타들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HPE, 아시아 최초 한국 런칭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9월 19일 17시 42분


코멘트
헐리우드 스타들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HPE, 아시아 최초로 한국 런칭

영국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HPE(Human Performance Engineering)가 한국에 공식 런칭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제공=HPE
사진제공=HPE

HPE의 모든 제품에는 이온과 수분 관리 시스템을 지닌 ‘후레쉬핏’ 기술이 적용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후레쉬핏® 기술은 세균 번식을 막아 장시간 운동을 하더라도 신체를 산뜻하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근육을 지탱하고 수분 손실을 막아 상해의 위험을 줄임으로써 몸의 요구에 맞춰 반응하는 지능적인 섬유로 제작됐다.

한편, HPE는 미국 대통령 부인인 미셸 오바마를 비롯해 세계적인 모델 카라 델라바인과 헐리우드 배우들이 즐겨 입는 것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이며, 이번에 롯데백화점 본점에 오픈한 국내 1호점은 아시아 첫 번째 매장이다.

타미힐피거, 탑모델 지지 하디드와 콜라보레이션 광고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타미힐피거
사진제공=타미힐피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타미 힐피거가 2016 Fall 시즌을 겨냥해 탑모델 지지 하디드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인 ‘TommyXGigi’ 캡슐 컬렉션 광고 캠페인을 19일 공개했다.

TommyXGigi 캡슐 컬렉션은 타미 힐피거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지지 하디드의 독특한 스타일을 모던하게 재해석했다. 전체적으로 모던한 실루엣에 항해를 연상시키는 버튼이나 뱃지와 같은 새로운 장식들과 어우러져 새로움을 더했으며, 여성스러운 쉬폰 소재와 정교한 가죽 실루엣으로 다양한 이미지를 연출해냈다.

한편, 이번 캡슐 컬렉션은 가로수길 타미 힐피거 플래그쉽 스토어 및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SK 패션몰에서 일부 한정수량 구입 가능하며, 오는 23일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주요 지역에서 팝업 스토어를 선보이며 다양한 이벤트 및 사은행사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 내추럴한 듯 살아나는 볼륨감 ‘시크릿 오일 브라’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가 접착식 퓨징기법을 사용해 볼륨을 강조한 ‘시크릿 오일 브라 세트’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제공=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
사진제공=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

시크릿 오일 브라는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시크릿 오일 몰드를 사용하여 가슴을 효과적으로 모아주어 볼륨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히든 와이어로 착용 시 전혀 불편하지 않고 최적의 피팅감을 선사한다. 특히 가슴에 맞닿는 상단부위와 어깨끈 부위에 봉제선을 생략한 접착식 퓨징 기법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깔끔한 라인을 연출한다.

풀컵 스타일의 아찔한 볼륨감을 선사하는 시크릿 오일 브라 세트는 블랙, 스킨, 레드 컬러로 출시될 예정이며, 9월 말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