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피자헛, ‘피자 페스티벌’ 운영기간 11월 30일까지 연장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8월 25일 16시 48분


코멘트
피자헛, ‘피자 페스티벌’ 운영기간 연장

한국 피자헛이 9,900원에 피자, 샐러드, 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기는 ‘피자 페스티벌(Pizza Festival)’을 11월 30일까지 연장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피자헛은 피자 페스티벌에 참여한 누적고객이 400만 명을 돌파한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와 더불어 가성비가 높은 이벤트를 선호하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당초 8월로 예정되어 있던 피자 페스티벌 기간을 11월까지 대폭 늘려 2개월 추가 운영한다.

사진제공=피자헛
사진제공=피자헛
무엇보다 이번에 연장된 피자 페스티벌에는 오직 레스토랑에서 단일 제품으로만 판매되던 ‘딥디쉬 피자’ 메뉴를 추가했고, 운영 시간을 주중 런치타임(오전 11시~오후 3시)으로 집중시켰다. 고객들은 프리미엄 신메뉴 ‘프렌치 어니언 쉬림프’와 레스토랑 인기메뉴인 ‘딥디쉬 피자’가 포함된 다양한 피자를 비롯 각종 샐러드, 탄산음료까지 단돈 9,900원에 즐길 수 있게 됐다.

변경된 피자 페스티벌 운영 내용은 오는 9월 1일부터 일괄 적용되며, 전국의 50개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벤트를 운영하는 매장 확인은 9월 1일부터 피자헛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티몬-내츄럴코리아, 소외계층소녀 위생용품 지원 1000만원 기부

소셜커머스 티몬은 내츄럴코리아와 함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소외계층소녀 생리대 지원사업 ‘핑크박스 캠페인’에 기부금 500만원과 물품 500만원 등 총 1000만원을 기부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제공=티몬
사진제공=티몬
어린이재단의 핑크박스 캠페인은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생리대 구매에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정기적으로 생리대를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티몬은 오는 9월말 ‘소셜기부’ 딜을 통해 일반고객들도 핑크박스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티몬의 소셜기부는 2010년 12월부터 한 달에 한번 모금이 필요한 비영리단체들이 아무런 비용 지불 없이 하루 수 천만원 이상의 매출이 나오는 PC 및 모바일 메인화면 노출을 지원 받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도미노피자, ‘킹프론 씨푸드 스페셜 세트 2종’ 출시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는 피자와 치킨, 샐러드 등 다양한 사이드디시를 한번에 맛볼 수 있는 킹프론 씨푸드 스페셜 세트 2종을 오는 9월 22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도미노피자
사진제공=도미노피자
킹프론 씨푸드 스페셜 세트 2종은 오곡치킨과 샐러드로 건강까지 생각한 ‘헬시 세트(Healthy Set)’와 인기 사이드디시를 골라 담은 ‘베스트 세트(Best Set)’이다. 킹프론 씨푸드(M),콜라(1.25L)에 헬시 세트는 크리스피 오곡치킨, 콘샐러드, 코울슬로가 베스트 세트는 갈릭&허브윙스, 화이트 리조또가 추가로 구성되어 있다.

티켓베이, 영화예매권 특가 판매 앵콜 진행

온라인 티켓마켓 ‘티켓베이’가 25일에 티켓베이 회원을 대상으로 영화예매권 특가 판매를 앵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16일 진행된 1차 판매에서 오픈 당일,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된 이후 회원들의 재판매 요청이 쇄도해 결정했다. 지난번과 동일하게 티켓베이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주중과 주말 모두 이용 가능한 영화예매권을 6500 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25일 오후 3시부터 선착순으로 판매하며 ID당 2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구매한 티켓은 PIN번호(영화관람권 번호)로 제공되며, 티켓베이 사이트내 ‘MY티켓베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나소닉코리아, 2016 부산국제광고제 후원

파나소닉코리아는 25일부터 27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2016 부산국제광고제(AD STARS 2016)’의 주요 프로그램인 ‘뉴스타즈 광고경연대회(New Stars AD Competition 2016 with Panasonic)’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뉴스타즈 광고경연대회(New Stars AD Competition)’는 전 세계 3년차 이하 현직 주니어 광고인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광고작품 공모전이다. 또한 파나소닉코리아는 2016 부산국제광고제 기간 내에 벡스코 전시장에서 파나소닉 부스를 설치해 관람객들과 소통의 기회를 갖는다.

셀렉토커피, ‘나만의 아메리카노 찾기’ 테스트 오픈

아메리카노 셀렉트샵으로 유명한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셀렉토커피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나만의 아메리카노 찾기’ 테스트를 오픈했다. 셀렉토커피의 ‘나만의 아메리카노 찾기’ 테스트는 평소 자신의 입맛, 취향, 현재 상황 등 다양한 문답을 통해 지금,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아메리카노를 추천해주는 테스트다.

셀렉토커피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나만의 아메리카노 찾기’ 테스트를 완료하고 이를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뮤지컬 ‘잭더리퍼’ 초대권을, 15명에게는 셀렉토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필립스 소닉케어 2 시리즈, ‘반값’ 보상판매 프로모션

㈜필립스코리아가 자사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 2 시리즈의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9월 21일까지 전국 하이마트 및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브랜드에 관계없이 현재 사용중인 일반 칫솔이나 전동 칫솔을 가지고 오는 고객에 한해 필립스 소닉케어 2 시리즈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이를 기념해 오는 27일 단 하루 동안 G마켓에서 동일 제품을 63% 할인된 파격가에 선보이는 슈퍼딜을 진행할 예정이다.

KFC 매직박스, 2초에 한 개씩 판매…출시 두 달 만에 250만개 돌파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구성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KFC 매직박스’가 출시 두 달 만에 2 초에 한 개씩 팔려 총 250만개 판매를 돌파 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초에 야심차게 선보인 ‘KFC 매직박스’는 롱치킨샌드박스, 치킨불고기박스, 트위스터박스 총 3가지로 타입으로 구성돼 있으며 단품 대비 최대 51.5% 할인 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어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메뉴이다. 한편,‘KFC 매직박스’ 인기에 힘입어 KFC의 매출도 전년 동기간 대비 15% 성장했다.

동아닷컴 서중석 기자 mission@donga.com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