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정보]동인비 ‘2016 미코대회’ 후원, 성주그룹 ‘성주이야기’ 발간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6월 16일 16시 31분


코멘트
사진=동인비
사진=동인비
홍삼화장품 동인비, ‘2016 미스코리아 대회’ 공식 후원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2016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 공식 후원한다고 16일 밝혔다.

동인비는 지난 12일 KT&G 경주수련관으로 입소한 52명의 본선 도전자들에게 자사 제품이 담긴 웰컴 키트를 전달하며 4주간의 합숙을 응원했다.

지난 14일 열린 스킨케어 클래스에서는 자사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스킨케어 노하우를 전수했다. 다음 달에는 본선 진출자 30인과 어머니들을 초청해 모녀가 함께 하는 뷰티클래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동인비 관계자는 “한국의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미스코리아가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60회를 맞는 2016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의 본선 무대는 7월 8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된다. 본선대회에서 선발된 선(善) 1인에게는 ‘2016 미스 동인비’ 타이틀의 영예가 주어진다.


성주그룹, 25년 그룹사 담은 ‘성주 이야기’ 발간

성주그룹(회장: 김성주)이 창립 25주년을 맞아 그룹의 역사를 담은 기념 서적 ‘성주 이야기(THE STORY OF SUNGJOO)’를 발간했다.

‘성주 이야기’는 독일 명품 브랜드 MCM을 인수, 세계적인 패션 그룹으로 성장한 성주그룹의 25년 간의 역사를 담은 책이다. 이 책은 단순히 기업의 창립을 기념해 펴낸 ‘기업 역사서’를 넘어, 대한민국의 많은 젊은이들에게 우리나라의 작은 기업이 난관을 뚫고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기까지의 이야기를 전해 영감과 용기를 주기 위해 기획됐다. 뿐만 아니라 봉사와 나눔을 중시하는 성주그룹 이념에 맞게, 도서 판매 수익 전액은 성주재단을 통해 기부될 예정이다.

‘성주 이야기’는 온라인 및 전국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정가는 2만원이다.


티몬, 전세계 92만개 호텔예약서비스 제공

티몬은 세계 최대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인 ‘부킹닷컴’과의 제휴를 통해 전세계 224개 도시의 호텔, 게스트하우스, 리조트 등 92만개 이상 숙박시설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부킹닷컴은 2014년 기준 전 세계 1억건 이상의 예약 실적을 기록하고 있는 글로벌 최대 온라인 숙박 예약 사이트로 다양한 가격대와 전세계 곳곳의 숙박시설 예약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선예약 후결제’ 시스템으로 일부 특가 상품을 제외한 80% 이상의 호텔이 예약 후 무료 취소가 가능해 고객들의 예약 결정 부담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티몬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부킹닷컴 제휴 호텔 예매 시 결제금액의 5%를 티몬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프로모션을 8월까지 실시한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