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e편한세상 시티 미사’ 분양

  • 입력 2016년 5월 10일 17시 41분


코멘트
대림산업은 ‘e편한세상’ 브랜드를 건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을 분양한다.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지역 9-1, 9-2블록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시티 미사’는 지하 6~지상 28층 규모로 오피스텔 전용면적 20~84㎡, 554실, 근린생활시설 연면적 약 5만1872㎡, 74개 점포로 구성됐다.

단지는 미사강변도시에서 현재 조성 중인 망월천 수변공원(가칭) 바로 앞에 위치해 수변공원 조망이 가능(일부 호실 제외)하며 인근에 근린공원이 조성된다.

미사강변도시에 검단산과 예봉산이 있고 동쪽으로는 한강이 흐른다. 조정카누경기장 인근에는 가야공원 캠핑장이 있어 나들이 및 여가 휴식 등을 취할 수 있다.

지하철 5호선 연장선인 미사역(2018년 개통 예정)의 수혜 단지로 서울 강동구까지 한 정거장, 5호선 라인인 종로·광화문·여의도 등 주요 업무지구로 출퇴근이 편리하다. 현재 검토 중인 지하철 9호선 연장계획이 확정되면 강남 이동도 수월해질 전망이다.

또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등의 진입이 편리하며 서울-춘천 간 고속도로와 화도-양평고속도로, 지난해 완공된 동홍천-양양고속도로 등을 통해 수도권 및 지방으로 이동도 수월하다.

현재 중심상업지역 내 상업시설이 조성 중이며 하남국민체육센터, 미사주민센터, 테니스장, 농구장 등을 비롯해 이마트(하남점·명일점), 홈플러스 하남점이 가깝다.

미사강변도시는 강동구 인접지역으로 강동구에 조성 중인 대규모 업무지구 배후수요 수혜를 기대할 수 있다. 강동첨단산업단지에는 현재 삼성엔지니어링, 세스코, 세종텔레콤, 한국종합기술 등이 입주했고 약 1만 여명 이상의 상주인구가 들어섰다. 또한 내년 완공 예정인 고덕상업업무 복합단지와 엔지니어링 복합단지의 배후수요도 예상된다.

근린생활시설은 지상 1~3층, 연면적 약 7400㎡, 총 74개 점포가 분양된다. 스트리트몰형 상가로 조성돼 가시성 확보는 물론 접근성 또한 뛰어나다.

미사강변도시 계획 가구수인 3만8315가구, 9만5000여 명을 비롯해 망월천 수변공원을 방문하는 유동인구, 554실의 오피스텔 고정 배후수요, 주변 단지 입주민 등도 확보했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시티 미사는 미사강변도시에서 브랜드와 역세권, 수변공원 조망을 갖춘 오피스텔 및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돼 투자가치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편한세상 시티 미사 문의 02-477-4848)
(사진제공= 편한세상 시티 미사 문의 02-477-4848)

동아부동산 기사제보 parksy@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