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산업개발 ‘타워더모스트 우정혁신도시’ 오피스텔 22일 오픈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4월 23일 19시 27분


코멘트
타워더모스트 우정혁신도시 (한양산업개발)
타워더모스트 우정혁신도시 (한양산업개발)
한양산업개발은 지난 22일 울산 ‘타워더모스트 우정혁신도시’ 오피스텔 견본주택을 열었다.

타워더모스트 우정혁신도시는 울산혁신도시 업무1용지(울산광역시 중구 우정동 529번지 일대)에 들어서며 지하 3~지상 23층, 총 648실로 구성됐다. 전용면적별로 △21㎡A 509실 △22㎡A-1 66실 △27㎡B 36실 △26㎡C 37실이다.

단지는 울산 우정혁신도시 최중심에 공급되는 단독형 소형 오피스텔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9곳의 공공기간 이전 완료…다양한 생활 인프라 확보한 직주근접 오피스텔
단지 인근으로 한국산업인력공단, 한국석유공사, 근로복지공단 등 공공기관 9곳이 이전 완료했고 한국에너지공단도 2018년 이전되고 산학연구 클러스터도 조성될 예정이다.

쇼핑·엔터테인먼트·레저시설 등을 갖춘 신세계 라이프 복합센터(백화점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약 3000여 명의 관공서 근로자들과 향후 신세계 라이프 복합센터에 4000여 명이 근무할 예정이어서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단지는 우정혁신도시 중심에 있어 울산전역을 차량으로 30분내 접근가능하며 울산IC, 울산공항, KTX울산역 등이 인접해 타 지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차별화된 단지설계와 고급 부대시설로 생활 품격↑
‘풀퍼니쉬드 시스템’을 적용했고 세대별로 냉장고·렌지후드·전기쿡탑·세탁기·오븐 등 빌트인 가전이 제공된다. 또한 타입별로 심플&모던(전용21㎡A타입, 22㎡A-1타입), 리프레시&럭셔리(전용27㎡B타입), 스마트어반(전용26㎡C타입) 등 디자인 콘셉이 반영돼 개성 있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초소형 평형이지만 짜임새 있는 수납공간을 통해 공간 활용을 높였다. 먼저 넉넉한 크기의 인조 대리석을 상판으로 사용한 고급 멀티 테이블이 설치해 식탁, 책상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게 했다. 빌트인 옷장에 상·하부 수납장을 설치했고 보일러실과 실외기를 내부공간에서 없애고 50cm의 상부 수납공간 확보했다.

기존 오피스텔보다 높은 2.7m 천장높이(우물천장 포함 2.85㎡)와 각 실내에 2개소 이상의 대형 환기창(일부타입)을 설치해 개방감을 높였다.

단지 외관은 고급스러운 커튼월 시공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2015년 북미조명학회상 수상팀이 디자인에 참여한 조명은 자연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면서 울산우정혁신도시의 랜드마크급 단지답게 멀리서도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설계될 예정이다.

또한 내부에는 6성급 포시즌스서울호텔 사인디자인팀이 참여해 건물 전체에 일관된 호텔급 사인디자인을 적용해 주차장, 엘리베이터 등에 일관되고 감각적인 사인 디자인을 적용 할 예정이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은 싱글라이프에 특화됐다. 피트니스센터, 게스트하우스가 설치되며 반려견을 위한 애견유치원도 계획 중이다.

쾌적한 조경 공간도 확보했다. 벽천정원이 조망 가능한 인테리어로 호텔급 로비와 라운지를 조성했고 옥상정원과 더불어 오픈형 녹지공간을 제공하는 오픈에어링가든(3층) 등 다양한 내·외부 조경공간을 마련된다.

단지 내 CCTV, 주차관제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원격검침시스템, 차량번호 자동인식 시스템, 셉테드(CPTED)범죄예방설계 등 다양한 보안 시스템이 마련된다. 그 외 원격 난방제어 시스템, 대기전력차단 시스템, 24㎜ 로이복층 유리 등이 적용돼 관리비도 절감된다.

#합리적 분양가에 금융혜택까지 ‘풍성’
타워더모스트 우정혁신도시 오피스텔은 탁월한 입지와 희소성을 갖춘 상품에도 불구하고 경쟁력 있는 분양가를 갖췄다.

분양가격은 최저 1억2000만 원대부터 시작되고 수요자들의 초기부담을 줄이기 위해 계약금10%, 중도금은 50%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울산광역시 중구 우정동 512-6에 있다.
동아경제 기사제보 eco@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