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후수요 풍부한 원흥역 초역세권 오피스텔 눈길

  • 입력 2016년 3월 28일 16시 53분


코멘트
최근 풍부한 배후수요와 개발호재로 주목받고 있는 삼송지구에 복층형으로만 구성된 오피스텔이 신규 분양에 나서 눈길을 끈다.

시행사 (주)티오피클래식은 경기 고양시 삼송지구 상2-2블록(원흥역 2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원흥 티오피클래식’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지하 4층~지상 21층의 고층으로 지어지며 수요층이 두터운 전용 28~47㎡ 총 270실의 소형 위주로 조성된다.

오피스텔은 전체 호실이 복층형으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 풍부한 임대수요를 확보할 것으로 기대된다. 복층형 오피스텔에서 업무와 주거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어 효율적인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갈수록 심해지는 전세난으로 내 집 마련이 힘든 신혼부부나 1~2인 세대에 알맞은 구조를 갖췄다.

또 한 층에는 7~8개의 세대로 설계해 기존 일반적 오피스텔 구조가 아닌 사생활 보호와 쾌적성이 강조되는 타워형 구조로 배치될 계획이다.

여기에 입주민 편의시설인 커뮤니티 시설도 눈길을 끈다. 3층에는 주민 공동 시설인 골프연습장, 헬스장이 조성될 예정이고 지하에는 코인세탁실, 무인택배시스템 등이 계획되어 입주자들의 편의를 극대화 했다.

오피스텔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3호선 원흥역 2번 출구 앞에 위치한 초 역세권 입지 환경이다. 여기에 광역교통망이 집중되어 있는 사통팔달의 교통환경을 갖췄다. 원흥~강매간도로를 이용해 자유로와 외곽순환도로 진입이 수월하고 강변북로, 화정~신사간도로(개통예정) 등을 통해 서울도심업무지구로도 이동이 수월하다.

삼송, 원흥지구에 들어서는 대규모 유통단지를 통한 종사자들의 풍부한 임대 수요도 예상된다. 대지면적 9만 6555㎡규모의 신세계 복합쇼핑몰이 입점을 앞두고 있어 쇼핑, 놀이, 공연, 교육, 외식을 한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다. 또 이케아2호점의 입점확정, 삼송 테크노밸리가 입주를 하고 향후 풍부한 개발 계획을 가지고 있다.

한편, ‘원흥 티오피클래식’은 삼송 원흥지구에서 분양 중인 타 오피스텔 보다 가장 빠른 준공을 앞두고 있어 선점적 임대수요 확보가 가능할 전망이다.

분양홍보관은 원흥역 주변 원흥동 633번지에 마련되어 있다. 입주는 2018년 3월 예정이다.
(사진제공=원흥 티오피클래식 문의 1877-8868)
(사진제공=원흥 티오피클래식 문의 1877-8868)


동아경제 기사제보 eco@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