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분양현장]저층 테라스, 복층 특화설계 갖춘 ‘에코 프리미엄 아파트’

  • 동아일보
  • 입력 2016년 3월 25일 03시 00분


코멘트

남양주 라온 프라이빗


라온건설이 3월 말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에서 ‘남양주 라온 프라이빗’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남양주 라온 프라이빗’은 전용 59∼84m² 총 2001채 규모의 매머드급 단지로 특히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됐다.

남양주시 화도읍 녹촌리 216 일원에 위치한 ‘남양주 라온 프라이빗’은 지하 2층∼지상 25층 29개동 규모로 일반형 △전용 59m²A 449채 △전용 59m²B 310채 △전용 72m²A 380채 △전용 72m²B 324채 △전용 84m²A 275채 △전용 84m²B 224가구와 특화형 타입 중 테라스형 △전용 66m²T 13채 △전용 80m²T 9채(복층형) △전용 72m²DU 11채 △전용 84m²DU 6채로 구성된다.

‘남양주 라온 프라이빗’은 서울~춘천고속도로 화도 나들목을 통해 잠실을 20분대 에 갈 수 있는 편리한 교통 여건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대단지에 걸맞은 수준 높은 커뮤니티시설을 조성하며, 일부 가구에는 테라스형과 복층형의 특화설계를 도입하는 등 인근 지역에서 보기 드문 고품격 주거 프리미엄을 실현할 계획이다. 어린이집과 공립유치원, 초등학교가 단지 내 들어설 예정으로 입주민들의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한 단지이다.

교통·자연환경·교육·생활인프라 인기주거지 ‘4박자’ 고루 갖춰


‘남양주 라온 프라이빗’은 쾌속 교통망을 자랑한다. 서울춘천고속도로 화도나들목, 수석~호평 고속도로, 46번 국도가 단지와 인접해 서울 및 수도권, 춘천 등 전국 어디로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경춘선 마석역과 광역버스를 이용하면 대중교통으로 서울 강남까지 30분대 진입이 가능해 업무지구가 밀집한 강남권으로 출퇴근이 용이하다. 2020년 개통 예정인 제2외곽순환도로가 개통되면 수도권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단지 안팎으로 녹지공간이 풍부해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단지 내 캠핑장과 대형 테마공원이 조성돼 입주민들의 생활에 활력을 더해줄 전망이다. 단지 인근에는 묵현천이 흐르고, 천마산이 있어 조망권도 우수하다. 이와 함께 교육 및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 내 어린이집(예정)을 비롯해 공립유치원(예정), 초등학교(예정)가 위치해 자녀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통학을 보장한다. 또한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등 대형마트와 농협, 우체국, 병원, 체육문화센터, 도서관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다양한 특화설계와 고품격 커뮤니티시설


‘남양주 라온 프라이빗’은 인근 아파트에서 찾아보기 힘든 4베이 구조 설계가 적용돼 넓은 공간 활용은 물론이고 탁월한 개방성과 채광, 통풍도 가능하다. 또한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팬트리 제공으로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저층부를 위한 특화설계도 선보인다. 저층 일부 가구에는 테라스 특화설계를 적용해 개방감을 높였다. 테라스 공간은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일부 가구는 복층 구조로 설계해 보다 넓은 공간을 누릴 수 있도록 배려했다.

대형 피트니스센터와 다목적 운동시설 등 대단지에 걸맞은 복합 커뮤니티시설도 조성할 예정이다.

단지 내 대형 도서관으로 구성된 ‘라이브러리 파크’가 조성되어 자녀를 위한 학습공간은 물론이고 입주민을 위한 친환경 문화공간으로 이용될 예정이다. 또한 단지 내 캠핑장 및 대형 테마공원 등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곳곳에 마련된다.

한편 ‘남양주 라온 프라이빗’ 본보기집은 경기 구리시 인창동 316-49에 마련될 예정이다. 문의 1600-0767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화제의 분양현장#남양 라온건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