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신이 자연 치유되는 무병장수의 비법 기공치유

  • 입력 2015년 12월 29일 15시 09분


코멘트
자세교정 디스크관리 중풍예방 불면증 등에 탁월

평소 잘못된 생활습관이나 버릇으로 인해 척추교정, 자세교정, 체형관리, 디스크관리, 중풍예방 등의 치료를 절실하게 느끼는 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일상생활 속에서는 큰 불편함을 모르고 지내다가도 어느 순간 건강이 악화 되었을 때나 몸의 이상을 느꼈을 때 체내 원활한 순환이 잘 되지 않는다고 느끼는 일이 많기 때문.

하지만 현대인들의 이러한 질병 등은 단순히 1차적인 처방이나 단기적인 처방으로는 쉽게 치유할 수 없다. 때문에 요즘 인기를 얻고 있는 치유법이 바로 기공치유법이다.

기공은 어혈이 쌓여 좁아진 동맥을 정상적으로 순환시키거나 단축 또는 이완된 근육을 조절하여 근육의 탄력성을 회복하는 운동요법이다. 현대인들의 각종 고질병을 개선하는 안전하고 신비한 과학적인 운동법으로 알려져 오늘날 특수운동처방, 척추교정, 자세교정, 체형관리, 디스크관리, 중풍예방, 불면증, 성인병관리, 정골요법 등에 널리 활용되고 있는 수준.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기공치유의 달인 손창식 관장이 직접 운영하는 ‘기공척추교정운동원’에도 기공운동요법을 통해 전신의 힘을 충만하게 하고 발걸음을 가볍게 하고자 하는 이들이 찾아오고 있을 정도이다.

서울 동작구 사당로14길 7 2층에 위치한 이 곳은 대전고와 연세대 이공대를 졸업하고 대일고, 포항제철고에서 20여년간 과학교사를 역임한 이후 10여년간 대체의학과 기공운동요법을 연구한 손창식 관장이 모든 수기요법을 익히고 보건대학에서 대체의학 자격증 및 태국에서 타이마사지 관인자격증을 취득하며 오랜시간 연구를 이어온 만큼 치유에 대한 신뢰도 매우 높다.

특히 복 대동맥순환만 잘 되면 오장육부의 기능이 증강되어 전신이 자연 치유되므로 반드시 무병장수할 수 있고, 성인병을 기공운동요법과 자세교정으로 확실히 치유될 수 있다고 입 소문이 자자해 무병장수 및 성인병 예방 외에도 특수운동처방, 척추교정, 자세교정, 체형관리, 디스크관리, 중풍예방, 불면증 등을 치료하는 치유법으로 사랑 받고 있다.

무엇보다 건강한 삶에 대한 욕구가 높아진 오늘 날, 더욱 건강한 몸을 가질 수 있는 방법인 기공치유법으로 건강의 균형을 맞춰보는 것은 어떨까.

문의 02-525-8926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