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코리아, 분당 전시장 신규 공식 오픈

동아경제 입력 2015-10-28 10:24수정 2015-10-28 10:25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피니티코리아는 경기도 분당에 공식 전시장을 새롭게 문 열고 본격적인 고객맞이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인피니티코리아는 강남, 서초, 용산 및 일산 등 기존 수도권 주요 거점들에 이어 분당을 수도권 내 브랜드 판매량을 신장시킬 또 하나의 전략적 요충지로 삼겠다는 방침이다.

인피니티 분당 전시장은 지상 2층 규모로 성남시 분당구 궁내동(대왕판교로 318)에 위치한다. 전시장 운영은 천우 오토가 맡는다. 천우 오토는 오랜 기간 자동차 비즈니스를 통해 축적된 자체 노하우와 함께, 인피니티 고객 서비스 철학 ‘토탈 오너십 익스피리언스(TOE, Total Ownership Experience)’를 바탕으로 분당 내 인피니티 브랜드 입지 강화에 나선다.

인피니티코리아 이창환 총괄은 “분당은 수도권 내에서 수입 자동차 판매량이 높은 지역으로 지난 해부터 이어온 인피니티 성장세를 이끌어갈 핵심 거점이 될 것”이라며, “디자인, 성능, 감성 품질 등 모든 면에서 전통적인 럭셔리 브랜드와는 다른 가치를 전하는 인피니티에 소비 수준 높은 분당 지역 고객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자신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및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훈기 동아닷컴 기자 hoon149@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