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유럽 여행을 시작한다면 유럽의 매력을 흠뻑 느낄 수 있는 ‘서유럽 핵심 4국(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영국) 10일’ 상품을 추천한다.
이 상품은 유럽 특유의 매력을 간직한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영국 등 핵심 4개국을 알차고 실속 있게 느낄 수 있도록 국가 간 이동거리를 최소화하고 안전하고 신속한 교통수단을 이용하여 여행지 곳곳을 빠짐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동 시간의 효율을 극대화한 상품이다.
스위스와 파리를 연결하는 구간을 TIR 또는 TGV로 이동, 파리와 런던을 연결하는 구간도 초고속 열차 유로스타로 이동하여 신속하고 안전한 이동을 보장하며 각 국가 내 이동 또한 45인승 리무진 버스 탑승으로 안락하고 편안한 이동을 제공한다.
주요 여행지로는 이탈리아의 수도이자 다양한 문화 유적들을 간직한 로마관광을 시작으로 나폴리, 폼페이, 소렌토, 물의 도시 베니스, 패션의 도시 밀라노 등을 관광하고 스위스로 이동하여 산악열차 탑승 융프라우 등을 관광한 후 파리로 이동하여 베르사유 궁전과 루브르 박물관 등을 관람하고 영국 런던으로 이동하여 대영 박물관과 버킹검 궁전 등을 둘러본다. 특히 유럽 3대 박물관인 대영박물관, 바티칸박물관, 루브르박물관을 빠짐없이 즐길 수 있는 이점이 있다.
특전 사항으로는 유럽 전문 베테랑 인솔자가 전 일정 동행하며, 또한 주요 구간에서는 현지 가이드가 동행하여 자세하고 전문화된 여행지 설명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안전하고 편안한 국적기 아시아나항공 또는 대한항공(약 8000마일 적립)을 이용하며 더욱 편안한 여행을 위한 파리호텔 2박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서유럽 3대 특식인 이탈리아 스파게티, 프랑스 에스카르고, 영국 로스트 비프도 맛볼 수 있다. 또한 장거리 여행의 필수품인 기내용 슬리퍼, 멀티어뎁터, 목베게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전 일정 호텔 숙박(조식 포함) 및 중·석식, 여행자보험, 관광지 입장료 등이 모두 포함된 구성으로 알차고 품격 있는 유럽 여행을 시작해 보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