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기회! ‘부천 아이파크’ 최대 35% 할인 분양

  • 입력 2015년 8월 28일 10시 48분


코멘트
- 총 1613세대 구성,지하 2층, 지상 최고 25층, 23개동 규모, 전용면적 59~182㎡
-
전용 159~182㎡의 일부 잔여세대 특별 할인 혜택 제공
- 단지 내 수영장,골프연습장,헬스장등 차별화된 편리시설 마련
- 지하철 7호선 부천시청역, 경인고속도로 부천 IC 등 편리한 교통


부동산시장이 활기를 되찾으면서 수도권 지역의 할인분양소식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현대산업개발이 시공한 경기 부천시 원미구 약대동 일대 ‘부천 아이파크’가 파격적인 계약 조건으로 특별 분양을 진행해 깐깐한 수요자 입맛을 돋우고 있다.

현재 부천 아이파크는 분양가 할인과 함께 발코니 확장비 및 인테리어 비용등을 지원해 기존 대비 최대 35% 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내집마련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계약금의 경우 1000만원 정액제를 실시하고 있다.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해 중대형이지만 가격의 부담을 낮춰 실수요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개요로는 전용면적 59~182㎡ 구성됐으며, 지하 1층~지상 25층 전체 23개동 총 1613세대 규모의 대단지이다. 이 가운데 현재 전용 159~182㎡의 일부 잔여세대에 한해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총 1613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중대형 평형대는 전세대 남향배치로 우수한 조망권과 채광권,그리고 동배치까지 최적의 설계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내 수영장,골프연습장,헬스장 등 주변 타 단자와는 달리 차별화된 편리시설이 마련됐다. 상대적으로 넉넉한 조경공간과 관리비까지 최소화 하여서 입주민들의 주거만족도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교통 여건도 편리하다. 지하철 7호선(부천시청역), 경인고속도로(부천IC) 등을 이용 가능하며 이를 통해 서울은 물론 타지역과 접근성이 우수하다. 인근 상동신도시, 중동신도시를 비롯하여 상동과 부평 등지의 백화점, 문화시설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과 다양한 문화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부천 아이파크 단지 바로 옆에는 부천초등학교가 위치하고 있으며,단지 내 유치원이 조성 될 예정이다. 초등학교와 인접한 만큼 주변에 유흥시설이 들어올 수 없는 쾌적한 주거여권을 갖춘 점도 장점이다.

부근에 약대근린공원이 가까이 있어 산책하기에도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으며 주변으로 공원이 건립될 예정으로 완공 시 3면이 공원으로 둘러싸인 쾌적한 주거환경을 이루게 된다.

부천 아이파크 분양관계자는 “이번 할인 분양으로 인근 시세보다 저렴한 수준으로 가격을 낮춰 공급해 기대이상으로 물량소진이 빠르게 이뤄지고 있다”며 “현장에 홍보관을 운영중이며 사전예약을 거쳐야만 관람이 가능할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고 수요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현재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 홍보관 방문 시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샘플하우스 관람 및 자세한 분양 상담이 가능하다.

문의 032-327-2111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