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아파트보다 가성비 높은 ‘힐스테이트 백련산 4차’

  • 입력 2015년 8월 19일 15시 23분


코멘트
- 성능이나 품질이 뛰어나지만 가격은 상대적으로 경쟁력을 갖춘 가성비 좋은 아파트 인기
- ‘힐스테이트 백련산 4차’ 대단지 브랜드아파트에 초,중고 도보이용 가능한 살기 좋은 아파트 자랑


국내의 경기 불황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이 ‘가성비’를 갖춘 상품에 주목을 하고 있다.

가성비란가격대비 성능의 줄임 말로, 성능이나 품질이 뛰어나지만 가격은 합리적인 제품을 말한다.

가성비가 적용되는 것은 부동산 시장도 마찬가지다.지속적으로 상승 중인 집값 때문에소비자들의 부담은 늘어만 가지만 추후 집값 하락에 대한 보장이 없어 이에 대한 불안감이 더해지고 있기 때문에 부담이 적은 낮은 가격임에도 불구, 생활권과 단지 설계 등이 좋은 ‘가성비 좋은 아파트’를 찾고 있는 것이다.

업계 관계자는 “오를 대로 오른 전셋값에 지친 수요자들이 기존 생활권을 영위할 수 있지만 주거비용은 줄이는 ‘가성비’ 좋은 새 아파트 눈을 돌리고 있다”면서 “특히 이번 분양 중인 힐스테이트 백련산 4차는 가성비가 좋은 단지로 주목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현대건설이 서울 은평구 응암동에 공급중인 ‘힐스테이트 백련산 4차’는 가격, 교통, 인프라, 교육, 설계 등을 만족시키는 대표적인 가성비 좋은 아파트다.

이 아파트는 3.3m²당 평균 1410만원대로 서울 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합리적인 분양가로 책정되어 견본주택 오픈 전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또한 중도금무이자 혜택 제공으로 수요자들의 초기 금융부담을 덜어주고 있어 실 수요자뿐 아니라 투자자들에게도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힐스테이트 백련산 4차는 지하철 6호선 새절역이도보권이며, 3호선 녹번역과 6호선 응암역도 이용할 수 있다. 새절역에서 디지털미디어시티(DMC)역 까지는 두 정거장에 불과하며 신촌, 종로, 광화문 등 도심 진입도 편리하다. 자가용으로 내부순환도로의 진입도 쉽다.

특히, 서울 도시철도망구축계획이 확정됨에 따라새절역~서울대입구를 잇는 서부선의 최대수혜지로 떠오르면서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서부선은새절역-신촌-광흥창-여의도-장승배기-서울대입구 역으로 이어지는 노선으로 여의도에서 신림선(여의도-보라매공원-신림역-서울대정문 등 10개 정거장)으로환승도 가능하다.

이뿐만이 아니다. 현대건설은 은평구 응암동에만 일대에 힐스테이트 백련산 1~3차 3221세대의 분양을 완료해 힐스테이트 브랜드타운이 들어서 이번 4차의 분양으로 총 4184세대의 힐스테이트 고품격 브랜드타운을 형성할 예정이라 높은 프리미엄도 기대된다.

자녀교육에도 탁월하다. 힐스테이트 백련산 4차는 초,중,고등학교가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옆에 응암초등학교가 있으며 백련산 힐스테이트 1~3차 단지 내에는 연은초등학교가 있다. 특히 명문사립초등학교인 명지초,충암초등학교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에 충암중,명지중,고등학교 및 ,고등학교 등 명문학교들이 있어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단지 내부도 힐스테이트 백련산 4차의 내부 설계는 창의력 컬러벽지를 사용해 어린이의 학습과 감성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세대 내 어린 자녀들의 안전을 고려하여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한 둥근 모서리 가구(자녀방 일부)를 적용한다. 자녀방 외에도 모서리를 둥글게 한 침실 반침장 및 문선을 제공해 입주민들의 안전성을 높였다.

입주민을 위한 배려도 눈에 띈다. 현대건설의 공동주택 층간소음 대응 설계기준에 따라 층간소음 저감재를 일반적인 기준인 20㎜에서 30㎜로 강화하여 적용했다. 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해 천장고를 2,350mm(우물천장 2,480mm)로 높여 개방감도 확보했다.

힐스테이트 백련산 4차는 힐스테이트 세대 에너지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전기,수도,가스 사용량의 실시간 점검이 가능하고 대기전력 차단시스템,원터치 절전보안 통합스위치 등을 설치하여 효과적인 에너지 절감을 할 수 있다.아울러 입주민에게 힐스테이트 스마트 앱이 제공되어 세대 내 에너지 사용 정보 확인이 가능한 스마트라이프를 지원한다.

힐스테이트 백련산 4차는 지하 4층~지상 15~19층 13개동, 전용면적 59~84㎡ 총 963세대 규모이며 이 중 521세대를 분양중이다.

힐스테이트 백련산 4차의 견본주택은 은평구 응암동 응암초등학교 뒤편에 마련되어 있다. 입주는 2017년 8월 예정이다.

문의 02-302-7203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