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블렌더족 만족시키는 맞춤형 제품 속속 출시

  • 동아경제
  • 입력 2015년 8월 11일 18시 05분


코멘트

다양한 블렌더族(족) 만족시키는 맞춤형 제품 속속 출시

최근 요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주방가전 업계에서는 우수한 기능의 블렌더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블렌더 제품군은 일반적인 스탠드형 믹서인 ‘블렌더’와 손으로 잡고 작동시키는 막대 형태의 ‘핸드블렌더’로 구분할 수 있는데, 각자 특화된 기능이 달라 주로 사용하는 목적에 따라 맞춤 선택을 하면 된다.

무더위로 요리가 부담스럽다면 블렌더로 홈메이드 건강 스무디를 만들어 한 끼에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고, 쿡방(요리하는 방송) 속 쉐프가 알려준 레시피를 집에서 직접 만들어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보다 정교한 다지기, 슬라이스 등이 가능한 핸드블렌더를 선택하는 것이 실용적이다. 또한 뜨거운 죽이나 이유식을 만들 일이 잦은 아기를 둔 주부들은 블렌더의 용기가 내열강화 유리인지 확인해 구매하면 된다.

드롱기그룹코리아 관계자는 “블렌더를 사용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목적이 다양해짐에 따라 앞으로 더욱 진화된 기술력의 블렌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스무디 전용 블렌더 ‘켄우드 멀티 미니 블렌더(모델명 BLP011WH)’
영국 주방가전 브랜드 켄우드(KENWOOD)의 ‘멀티 미니 블렌더’는 일반 스테인리스보다 내구성이 뛰어나 오래 사용할 수 있는 티타늄 코팅 칼날을 장착했다. 이에 따라 다양한 재료를 넣고 한번에 블렌딩해야 하는 건강 스무디도 걸리는 것 없이 깨끗하게 만들 수 있다. 또한 과즙 필터를 끼우면 과일 주스나 삶은 콩 등의 즙내기가 가능하다. 1인 가구가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아담한 크기로 실용적이다.

#브라운 아이덴테티 컬렉션 핸드블렌더(모델명 MQ5035)
독일의 주방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이 선보인 아이덴티티 컬렉션 핸드블렌더는 21단계 속도 조절과 순간 작동(Pulse)으로 총 22단계까지 블렌딩 결과물을 조절할 수 있다. 따라서0 정교한 재료 준비가 필요한 요리까지 최적의 맞춤형 블렌딩을 선사한다. 또한 500ml의 넉넉한 다지기 용기와 거품기 등의 액세서리 구성으로 조리법에 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생크림 등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특허 받은 독특한 벨 모양의 블렌딩 캡과 강력한 스테인리스 스틸 칼날이 서로 상호작용하며 음식물이 튀는 것을 방지한다.

#이유식은 브라운 아이덴티티 컬렉션 블렌더(모델명JB5050WH)
브라운(BRAUN)이 선보인 블렌더 아이덴티티 컬렉션은 내열 강화유리 용기를 채택해 차가운 얼음부터 뜨거운 스프까지 안심하고 블렌딩 할 수 있어 죽과 이유식을 만들기에 좋다. 또한 특수한 형태로 설계된 원형 용기와 바닥으로부터 높게 자리한 칼날의 상호작용으로 재료를 더욱 효과적으로 섞어 최상의 블렌딩을 선사하며, 어떤 재료도 빠르고 완벽하게 갈아주는 900W의 강력한 모터파워가 특징이다.

조창현 동아닷컴 기자 cch@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