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코리아(대표 이석구)는 혁신적인 스마트 주문 서비스인 ‘사이렌 오더’ 국내 런칭 1주년을 기념해 12일부터 6월 8일까지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의 이벤트 기간 스타벅스 카드로 사이렌 오더를 이용해 음료를 주문 및 선 결제하면 기존에 지급되던 방문 당 별 1개를 비롯해 음료 당 별 1개씩을 추가로 증정한다.
더불어 스타벅스는 이벤트에 참가하는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오는 6월 19일에 스타벅스 전 매장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신규 홀 케이크 무료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6월 16일 스타벅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스타벅스의 신규 홀 케이크 5가지 중에서 1개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는 스타벅스 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음료를 선택하고 결제할 수 있는 O2O(온라인 투 오프라인) 서비스다. 지난해 5월 29일 첫 선을 보인이래, 런칭 1년여 만에 주문 75만 건 돌파를 기록했다.
사이렌 오더는 애플리케이션에서 ‘나만의 음료’를 저장해 주문·결제하고 스타벅스 카드 및 신용카드로도 선결제가 가능해, 마이 스타벅스 회원뿐만 아니라 스타벅스 홈페이지 회원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주문 대기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스타벅스 마케팅팀 강지영 대리는 “사이렌 오더는 작년 5월 런칭 이래 지난 1년간 디지털 트렌드를 주도하는 학생과 젊은 직장인들로부터 애용돼 왔다”며 “스타벅스는 앞을도도 디지털 시대로 가는데 더욱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