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3월 Spring Blossom Promotion』 실시

  • 동아닷컴
  • 입력 2015년 3월 12일 18시 18분


코멘트

-The E-Class 출고고객께 W 서울 워커힐 호텔 멤버십 COOL (리플레니쉬) 혜택 제공
-The New C-Class/ A-Class/ GLA-Class 출고고객께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차별화 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노력해 온 더클래스 효성(www.theclasshyosung.com 대표이사 배기영)이 3월 Spring Blossom Promotion을 선보인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 효성은 봄을 알리는 3월을 맞아 사랑하는 이와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 줄 기프트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의 오너가 될 수 있는 꿈의 기회를 실현해줄 『더클래스 효성 3월 Spring Blossom Promotion』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 3월 Spring Blossom Promotion 은, ▲The E-Class 출고고객께 W 서울 워커힐 호텔의 멤버십 COOL (리플레니쉬) 혜택을 제공하고(E220 CDI AV 제외),▲ The New C-Class, A-Class, GLA-Class 출고고객께는 하만카돈 ‘AURA’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 또한 화이트 데이를 맞이하여 기간중(2/14~3/14) 출고고객 및 전시장을 방문하여 시승을 하시는 고객분과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선착순)께는 특별 제작한 쵸컬릿을 증정한다.

더클래스 효성에서는, 그라노더그릴에서 2월에 이어 3월에도 2회에 걸쳐 쿠킹클래스도 진행한다고 한다. 요리를 좋아하는 고객에게는 인기있는 레스토랑의 셰프에게 요리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서비스센터에서는 3/2~31일까지 2015 그린 캠페인을 실시한다. 그린 패키지(와이퍼 블레이드/에어크리너/미션오일) 부품 20% 할인 및 컴팩트 패키지, 컴팩트 플러스 패키지 구매시 와이퍼 블레이드 1회 무상 제공과 정기점검 입고 시 요소수 무상 보충 등의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각 서비스센터별로 특화된 서비스 또한 준비되어 있으니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더클래스 효성의 배기영 대표는 “새로움 봄과 시작을 알리는 3월을 맞이해 사랑하는 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아름다운 음악도 감상할 수 있는 Spring Blossom Promotion 을 준비했다.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님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풍요롭게 해줄 사은품과 출고고객 이벤트 등으로 사랑하는 이와 함께 즐거운 3월이 되었으면 한다” 고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 ‘3월 Spring Blossom Promotion’ 과 프리미엄 세일즈 프로모션 및 2015 그린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당사 전시장으로 문의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