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를 둘러싼 환상의 섬에서 즐기는 여유!

  • 입력 2014년 3월 26일 17시 29분


울창한 산림욕과 붉은 낙조경관이 멋진 영흥도펜션 인기

여가시간이 늘어나고 여행을 통해 묵혀뒀던 피로를 풀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짧은 일정 동안 다녀올 수 있는 서울 근교의 여행지가 사랑 받고 있다.

주말을 이용한1박 2일 여행부터금요일 혹은 월요일 월차를 활용하는 알짜배기 여행객들에 이르기까지 전국 각지에서 많은 여행객들이 모여들면서 바다 위에 떠 있는 안락한 섬 여행은 그야말로 인기만점.

드넓게 펼쳐진 바다풍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산책 코스도 일품인데다가 울창한 산림욕에 붉은 낙조경관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어 이 맘 때쯤이면 영흥도펜션, 대부도펜션를 찾는 이들이 많다.

이에 영흥도 펜션을 운영 중인 김종옥 대표는 “영흥도는 수도권에서 1시간이면 닿을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접근성이 편리한데다 주변 곳곳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명소들이 많아 가족여행객은 물론 연인들에게 특히 인기를 얻고 있다”며“유명한 영흥도 맛집을 방문하거나 경비행기, 산악 오토바이 등의 레저를 즐기는 것도 여행의 추억을 쌓는 좋은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그러나 뭐니뭐니해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바로 펜션. 영흥도 및 대부도에 머무르는 여행객들이 입 소문을 듣고 즐겨 찾는 ‘페어리랜드펜션’(http://fairylandps.co.kr)은 바다를 둘러싼 환상의 섬 영흥도를 보다 가까이서 만끽할 수 있는 쉼터 같은 곳으로 정평 난 곳이다.

울창한 소나무 산림욕, 바다의 보물 갯벌, 붉은 낙조경관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가득해 사계절 언제든 누구와 여행하더라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 특히 최신 건축물로 깨끗한 실내 및 각종 편의시설은 잊지 못할 여행을 만들어주는 좋은 요소이다.

그야말로 자연 속으로 떠나는 힐링여행, 여유 있게 쉬었다 갈 수 있는 영흥도여행, 산림욕 및 낙조와 함께하는 자연여행이 가능한 셈이다.

이번 주말, 만약 영흥도로 향하는 발걸음을 계획하고 있다면 괜찮은 펜션 한 곳을 선택해 이 곳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모처럼만의 여유를 만끽해 보는 것이 어떨 까.

문의 010-9470-3512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