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시장의 변화에 발맞춘 신교육 ‘아이정보통신’

  • 입력 2014년 1월 17일 13시 26분


컴퓨터 활용능력의 체계적인 향상으로 만족도 우수!

급격한 속도로 발전의 발전을 거듭해 온 PC 시장의 변화에 따라 그에 발 맞춘 신기술의 전문적인 교육이 새롭게 재조명되고 있는 추세이다.

지금까지는 물론 앞으로도 그 활용 범위가 무궁무진한 컴퓨터 기본 지식을 바탕으로, 보다 더 빠르고 유용한 삶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한 혁신적인 시장의 변화가 점차 시작되고 있기 때문.

PC를 설치 한 이후부터 사후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A/S에 이르기까지 마치 새 것처럼 복구할 수 있는 PC 설치 분야와 더불어, 시스템복구 및 사무실과 가정의 유, 무선 네트워크 환경구축까지 이제는 현대인들이 직접 컴퓨터의 활용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러한 변화의 바람은 컴퓨터와 CCTV 컨설팅과 네트워크 구축, PC설치 및 A/S 교육 등 다양한 교육에 앞장서고 있는 ‘아이정보통신’(대표 안중찬)의 체계적인 교육이 있었기에 가능했을 터.

‘아이정보통신’(www.5min.co.kr)은 네트워크와 CCTV를 비롯해 PC설치 및 A/S등을 폭넓게 교육 시키는데 앞장서고 있는 정보통신 전문업체이다.

지난 1997년 컴퓨터 A/S전문업체로 시작한 이후로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하며 다양한 기술력을 습득해 온 만큼, 다양한 컴퓨터 CCTV 창업을 가능토록 해주는 15년 전통의 특별 개인교육이 특히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 곳의 교육 프로그램의 경우 컴퓨터와 CCTV를 동시에 교육받을 수 있다는 이점이 작용하는 것은 물론, 짧은 기간 안에 컴퓨터와 CCTV 창업을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준다는 것이 특징.

게다가 국내에는 얼마 없는 '아이정보통신'의 1대 1일 창업교육 컨설팅은 컴퓨터수리 및 설치 CCTV쪽으로 관심이 많은 이들을 배려한 맞춤 상담으로 입 소문이 자자하다.

이에 ‘아이정보통신’의 안중찬 대표는 “마음만 먹으면 누구라도 CCTV는 일주일 컴퓨터는 한달 이내에 마스터해서 창업을 시작해서 개인이 돈을 벌 수 있도록 체계화된 교육에 앞장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대에 걸 맞는 특별개인교육으로 무선인터넷 네트워크 사업까지 분야를 확장하는 일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컴퓨터 및 CCTV 설치 및 A/S 창업에 보다 더 자세한 안내문의는 홈페이지 및 전화를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31-429-6388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