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스런 수작업! 높은 고객만족! 입소만 자자한 ‘참진황토침대’

  • Array
  • 입력 2013년 12월 4일 17시 25분


지친 일상의 피로를 덜어주는 편한 황토침대로 인기!

식당 일과 함께 손수 농사까지 짓고 있는 주부 K씨(38)는 정신 없이 바쁜 하루를 마치고 나면 온 몸에 힘이 빠지기 일쑤였다. 마치 매일 매일 김장을 하는 것처럼 피로가 누적되어 있어 충분한 수면을 취한 뒤에도 아침에 일어날 때면 몸은 무겁기만 했다.

더구나 K씨네 남편은 민감한 피부 탓에 접촉성 알레르기와 아토피까지 있어서 하루가 다르게 침대보와 이불을 세탁해야 하는 일도 버겁게만 느껴졌던 K씨.

어떻게 하면 지친 하루의 피로를 달콤한 잠으로 날려버릴 수 있을까 고민하던 K씨는 지인의 추천을 받아 ‘참진황토침대(황토예가)’(대표 채현기)를 만난 후부터는 잠이 보약이라는 말의 진리를 몸 소 깨닫고 있다.

‘참진황토침대(황토예가)’(www.czgd.co.kr)는 한국 전통방식의 온돌문화인 구들장 원리를 활용하여 심신의 피로와 스트레스가 쌓인 현대인들에게 가장 자연스럽고 자연친화적인 잠자리를 제공하고 있는 온수 흙침대/황토침대 공장 직판점이다.

언제나 편안한 수면, 질 높은 수면, 건강한 수면을 지향한다는 마음가짐으로 구들장 두께 50mm의 침대를 한지마감까지 더해 정성스러운 수작업으로 제작하고 있어 고객만족도가 높기로 입 소문이 자자한 웰빙기능성 침대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일반침대와 달리 열을 품고 밀어주는 특성이 장점인 황토침대는 옛날 전통 그대로 뜨겁지 않으면서 열이 몸 속 깊숙하게 전달될 수 있다는 점이 큰 경쟁력 중 하나. 게다가 저온 원적외선으로 찜질기능도 가능하기 때문에 사계절 내내 따뜻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 받을 수 있다.

주부 K씨 역시 ‘참진황토침대(황토예가)’의 친환경 황토침대를 구입한 이후로는 매트리스 진드기에 대한 걱정이 사라져 늘 이불보를 세탁해야 했던 번거로움이 없어진 데다, 피로가 쌓일 때면 자주 찾곤 했던 찜찔방 역시 집에서 편안하게 만끽하고 있다.

고된 바깥 일로 늘 눈 밑에 푸르스름한 그늘이 있던 K씨네 남편 마저도 황토침대를 사용한지 3일 만에 눈에 띄게 혈색이 좋아져 무척 안심하고 있다. 그래서 올해 말해는 관절 때문에 고생 중인 어머님과 시어머님께도 부모님효도선물로 구입할 예정이다.

이에 ‘참진황토침대(황토예가)’의 채현기 대표는 “품질에 대한 높은 만족으로 고객님들의 입에서 입으로 큰 입 소문을 얻으며 성장해 온 만큼 앞으로도 최고의 재료로 정직하고 양심적으로 침대를 만들 것을 약속한다”며 “고객의 건강을 오롯이 생각하는 연구 자세로 다른 침대와는 차별화되는 ‘참진황토침대(황토예가)’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하루하루 지친 일상에 피로를 덜어 줄 만한 달콤한 휴식 같은 잠자리를 꿈꾸고 있다면, 건강까지 생각한 웰빙 침대에서 편안함을 선물 받는 것은 어떨 까. 보다 자세한 제품안내 및 구입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1577-9048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