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용도와 실용성 우수! 컨테이너 제작 ‘동해컨테이너’

  • Array
  • 입력 2013년 12월 2일 14시 00분


고객의 욕구를 충족하는 디자인과 경제력으로 인기!

석고보드 내장 고급도배지로 마감한 특수성,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한 효율성, 그리고 정품자재 만을 사용하는 안전성까지. 최근 들어 현대인들의 수요가 급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구조물이 하나 있다. 바로 컨테이너 박스이다.

오늘 날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는 컨테이너는 다른 구조물 부럽지 않은 높은 특수성과 효율성, 탁월한 안정성 등을 인정받으며 그 가치가 높아지고 있는 대표적인 구조물 중 하나이다.

때문에 최근에는 컨테이너를 상가나 주택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경제력이면 경제력, 합리성이면 합리성, 다방면에서 활용도가 매우 우수한 컨테이너 박스인 만큼 현대인의 삶의 질 향상에 플러스가 되고 있는 셈이다.

이에 컨테이너제작 및 컨테이너임대 전문 ‘동해컨테이너’(www.donghaecon.com)의 이호상 대표는 “하우스형, 사무실형, 경비실형, 방갈로형, 철판사이딩형 등 다양한 이동식 주택으로 활용되고 있는 컨테이너는 가격대비 높은 효율성을 입증하고 있는 대표 편의시설이다”며 “그 효율성을 알고 해마다 활용 가능한 컨테이너 박스 제작 및 임대 문의하려는 사람들이 많아 앞으로의 컨테이너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조언했다.

이처럼 컨테이너 박스가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이유는 앞 서 말한 컨테이너의 특수성, 효율성, 안전성 등의 탁월함 이외에도 다양한 장점이 가득한 시설이기 때문.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는 컨테이너의 경우 다양한 색상 별 연제 내장시공으로 방음은 물론 보온효과까지 특출해 높은 경쟁력을 쌓고 있다.

게다가 최근에는 단순한 컨테이너 시설의 활용에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기술력으로 스틸하우스, 이동식주택, 펜션, 전원주택 등의 활용범위를 늘리는 이들도 매우 증가하고 있는 수준. 때문에 우리 주변에서도 어렵지 않게 컨테이너를 활용한 스틸하우스, 이동식주택, 펜션, 전원주택 등을 얼마든지 만나볼 수 있는 요즘, 컨테이너의 경쟁력과 가치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이에 컨테이너제작 및 컨테이너 임대 전문 ‘동해컨테이너’는 여수세계박람회,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등에 참여하여 국내 컨테이너 박스의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며 위상을 얻고 있어 화제다.

컨테이너의 품질과 서비스 측면에서 단연 돋보이는 ‘동해컨테이너’의 컨테이너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 소문을 얻으며 오랜 기간 쌓아온 경력에 품질을 인정 받고 있음은 물론, 공장직영으로 현장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떤 형태라도 제작이 가능한 것이 큰 특징인 것.

이처럼 다양한 용도와 실용성을 앞세워 전국 방방곡곡 컨테이너 박스가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지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 모습 그대로 공급하는 ‘동해컨테이너’의 컨테이너 박스는 고객이 원하는 금액에 맞춰 주택을 공급하는 차원이 다른 서비스로 높은 고객만족까지 함께 실천하고 있다. 또한 해외 수출에도 앞장서며 국내 컨테이너 박스의 앞날을 이끌어 가고 있다.

이에 ‘동해컨테이너’의 이호상 대표는 “지금까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컨테이너를 제작 해 온 것처럼 앞으로도 컨테이너의 구조를 더욱 견고히 하는데 노력하는 자세로 튼튼하고 안전한 시공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그 밖에 다양한 시공갤러리 및 컨테이너 제작 및 임대 문의는 ‘동해컨테이너’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확인이 가능하다.
문의 054-231-8177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