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소문 자자한 마장동 한우의 자존심 ‘㈜생화축산’

  • 입력 2013년 11월 28일 17시 28분


우수한 육질과 친절한 서비스로 파워블로거들이 입증!

입 안을 가득 채우는 풍부한 육질에 깊은 감칠 맛이 감도는 소고기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 먹거리로 손꼽힌다. 그 중에서도 특히 한우는 우수한 품질로 인정 받고 있는 먹거리 중에 먹거리.

예로부터 많은 이들이 기운이 없을 때 몸보신으로 먹거나,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즐겨먹었던 한우는 오늘 날 다양하게 개선된 유통 라인을 통해 많은 현대인들이 즐겨먹는 음식으로 사랑 받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마장동 한우의 자존심, 마장동 축산물시장 ‘㈜생화축산’(대표 손의채)가 합리적인 가격의 한우 유통에 앞장서며 많은 이들의 발걸음을 사로잡고 있어 화제다.

이미 마장동 고기골목 중에서도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로 많은 유명세를 얻고 있는 ‘㈜생화축산’은 다양한 한우부위를 정직하게 판매하고 있는 육우전문 정육점이다. 지하철 5호선 마장역 2번 출구에서 약 15분 정도 도보거리에 위치한 축산물시장에 자리잡은 ‘㈜생화축산’은 수많은 단골들이 인정하고 있는 마장동 한우촌이다.

유통마진을 최대한 줄여 고객만족을 실천한다는 ‘㈜생화축산’의 경영 마인드로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데다 넉넉한 인심까지 푸짐하다는 것이 ‘㈜생화축산’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경쟁력 중 하나.

게다가 수많은 육우전문점 중에서도 유독 부드럽고 맛있는 한우고기를 자랑하고 있어 한번 ‘㈜생화축산’의 한우를 맛 본 이들이라면, 그 맛을 잊지 못해 꾸준히 ‘㈜생화축산’만을 찾는 단골손님이 되고 있다.

깐깐한 파워 블로거들이나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이미 그 품질을 인정받아 입증된 마장동 한우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다는 점도 ‘㈜생화축산’이 마장동 한우촌, 마장동 고기골목의 중심이 될 수 있었던 이유이기도 하다.

이에 ‘㈜생화축산’의 손의채 대표는 “단순히 한우고기만을 판매하는데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생화축산 윗 층에 위치한 고기익는 마을에서 넉넉한 반찬과 함께 고기를 직접 구워먹을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즐겨찾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과 친절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마장동 한우촌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는 ‘㈜생화축산’이 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생화축산’의 한우판매 문의 및 포장안내는 지하철 5호선 마장역 출산물시장에 위치한 ‘㈜생화축산’을 직접 방문하거나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2-2292-4831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