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2013 F/W Collection, 26일 온라인으로 생중계

  • 입력 2013년 6월 26일 17시 49분


코오롱스포츠가 오는 26일 ‘2013 F/W Collection’을 개최하면서 모바일, 태블릿PC 등을 통해 생생한 패션쇼 현장을 라이브 생중계 한다.



코오롱스포츠는 패션쇼를 실시간 생중계로 보며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도록 이번 패션쇼를 위한 전용 마이크로 사이트(www.KSrunway.com)를 오픈하고, 25일까지 패션쇼 마이크로 사이트에 접속해 SMS초대장을 신청하면 패션쇼 당일 문자를 통해 패션쇼의 시작을 알리는 문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패션쇼가 진행되는 동안 생중계 댓글창에 패션쇼를 보면서 의견을 나누면 즉석에서 4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고, 패션쇼 종료 후에는 베스트 컬렉션 투표 이벤트를 통해서도 경품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코오롱스포츠의 2013 FW collection은 6월 26일 오후 7시 성수동 대림창고에서 진행된다. 코오롱스포츠는 <2023> 이라는 주제로 기존의 아웃도어 소재 외에도 울이나 울 코튼과 같은 전통적인 원단에 아웃도어의 기능을 더해 테크니컬한 컬렉션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코오롱스포츠 패션쇼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지난 컬렉션 영상과 지난 컬렉션 패션쇼장을 방문한 샐럽들의 영상을 만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