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브리핑]아모레퍼시픽 스킨케어효과 클렌징 오일 출시 外

  • 동아일보
  • 입력 2013년 6월 19일 03시 00분


코멘트
■ 아모레퍼시픽 스킨케어효과 클렌징 오일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탄력 케어 브랜드 ‘일리(一理)’가 스킨케어 효과가 있는 페이셜 클렌징 오일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한방 팩을 한 듯한 스킨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클렌징 오일은 노화 방지용, 수분 보충용, 피부 정화용 세 가지로 나와 있다.

■ 한샘 공간효율성 높인 침대 ‘아임’ 시판

한샘은 공간 효율성을 높여주는 싱글 침대 ‘아임(I’m)’을 자체 인터넷 쇼핑몰인 한샘몰을 통해 선보인다. 침대 머리 부분의 높이를 낮추는 등 슬림한 디자인을 도입했다. 서랍형 침대에는 높이 15cm의 서랍이 있다. 7월 21일까지 ‘아임’을 구매하면 수납상자 ‘샘 멀티 공간박스’를 준다. 28만5000원(일반형 기준).
■ LG 옵G프로 4개월만에 국내 100만대 판매

LG전자는 스마트폰 ‘옵티머스G 프로’가 출시 4개월 만에 국내 판매 100만 대를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2월 출시된 이후 하루 평균 8300대 이상 팔린 셈이다. 박종석 LG전자 MC사업본부장(부사장)은 “대화면 스마트폰의 새 기준으로 자리 잡은 옵티머스G 프로의 돌풍을 세계로도 이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 삼성, 시크릿뮤지엄展TV 70여대 지원

삼성전자는 서울 서초구 서초동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열리고 있는 ‘시크릿 뮤지엄’ 전시회를 문화 마케팅 차원에서 후원한다고 18일 밝혔다. 85인치 초고화질(UHD) TV, 스마트TV ‘F8000’ 등 프리미엄 TV 70여 대를 지원해 다빈치, 세잔, 모네, 고흐 등 거장들의 대표작을 디지털 화면으로 재현하고 미디어아트, 홀로그램 등 디지털 기법을 활용해 몰입감과 흥미를 높였다. 전시회는 9월 22일까지 계속된다.
■ BMW코리아, 대학생 기술경진대회 후원

BMW그룹코리아의 비영리 재단법인인 BMW코리아 미래재단은 3일 접수를 시작한 ‘제3회 전국 대학생 기술사업화 경진대회’를 후원한다고 18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이 경진대회는 국내외 대학생(대학원생 포함)을 대상으로 공공분야 특허기술 등 다양한 분야의 창업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대상 한 팀에게는 창업지원금 1000만 원과 해외 기업현장 탐방 기회, 전담 멘토링 등을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다음 달 31일까지 대회 홈페이지(www.start-up.or.kr)에서 받는다.
■ 쌍용車코란도 투리스모 4박5일 시승단 모집

쌍용자동차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11인승 승합차 ‘코란도 투리스모’ 시승단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날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전국 164개 쌍용차 영업소에서 참가에 필요한 행운권을 받은 뒤 쌍용차 공식블로그(blog.smotor.com)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 자격은 만 26세 이상으로 1종 보통 운전면허를 소지해야 한다. 추첨 결과는 22일 발표하며 당첨된 고객은 4박 5일간 코란도 투리스모를 시승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한샘#옵G프로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