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여름방학 어학연수 수학선행학습도 함께

  • Array
  • 입력 2013년 6월 18일 10시 48분


이스트우드 아카데미 - 서울대 출신 수학강사 수업

다음 달이면 각급 학교들이 여름방학을 하게 된다. 방학 때마다 되풀이 되는 일이지만 초.중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 중에는 방학기간 동안에 자녀들에게 영어를 가르치기 위해 단기 어학연수를 보내거나 적당한 해외 영어캠프를 고르느라 고심을 하고 있다.

현재 영어연수가 가능한 나라는 서구 영어권인 미국이나 영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등 아주 다양한 나라들이 있지만 필리핀이 방학동안에 실시되는 영어캠프나 단기 영어연수 뿐만 아니라 브렌트스쿨과 같은 유명 국제학교에서 조기유학이나 장기 어학연수 인기지역으로 각광을 받게 된지는 이미 오래다.

필리핀에선 방학기간동안 단기 영어캠프 뿐만 아니라 몰입 집중영어 과정이나 스쿨링 과정, 조기유학 과정 등 다양한 장기 영어연수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는데, 지역적으로도 수도권인 메트로 마닐라는 물론 바기오, 클락, 수빅, 세부 등 아주 다양한 지역에서 실시되고 있다.

다만 필리핀이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국가가 아니다 보니 필리핀인 들의 영어발음이 미국인이나 영국인등 원어민들과 좀 다른 점이 자녀들을 필리핀에 보내려는 학부모들에게 우려를 갖게 하는 요인이 되고 있다.

필리핀 정부에서 메트로 마닐라내 케존 시티에 비즈니스, IT, 상업 기반은 물론 예술과 문화, 휴양시설이 혼합된 쾌적한 도시환경을 갖춘 심혈을 기울여 조성된 첨단 신도시인 이스트우드가 새로운 어학연수지역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 지역에 위치한 「이스트우드 아카데미(www.eastwoodac.com)」에선 미국인 강사와 1대1 수업을 포함 하루 13시간 이상의 스파르타식으로 수업을 진행하는 강도 높은 「스파르타 코스」로 수업을 진행하는 여름방학 특별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마련, 학부모들로부터 미국인 원어민 수업에 대한 미련을 불식시키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본 어학원에선 서울대 출신의 수학 전문 강사가 수학선행학습을 1일 2시간씩 실시함으로써 영어연수기간 동안에 소홀하기 쉬운 수학공부도 보충해 주고 있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스트우드 아카데미」 김광겸 원장은 '영어교육에만 전념해선 성공적인 조기유학이 될 수가 없다. 앞으로 외국 학교에 진학하든, 귀국하여 한국 학교로 복학을 하든 영어외의 과목 특히 수학실력도 뒤떨어지지 않도록 철저한 교육을 시킬 필요가 있다'고 강조하면서 이스트우드 아카데미는 20명 내외의 소수인원만 등록을 받아서 연수기간 내내 한국인 관리교사가 24시간 학생들과 함께 생활하면서 학생들의 학습지도 뿐 아니라 생활전반에 대해 철저히 관리를 하는 풀캐어시스템을 도입한 관리형 프로그램인 바 부모들이 마음 놓고 아이들을 맡길 수 있는 조기유학 프로그램임을 역설하였다.

특히 이스트우드 아카데미는 금년 6월부로 설립 7주년을 맞이하여 등록생 전원에게 손목시계와 스포츠타올, 여행자 보험을 제공하며, 16주이상 등록생에겐 학비 5%할인과 아시아나항공 왕복항공권을 제공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중인 바 눈여겨 볼만 하다.

이스트우드 아카데미 홈페이지 : www.eastwoodac.com
상담전화 : 1600-9863(전국 동일요금), 070-7404-9863(인터넷폰)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