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창립 30주년 기념 고객이벤트 열어

  • 동아닷컴
  • 입력 2012년 9월 13일 15시 24분


한솔교육(대표이사 변재용)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eduhansol1)과 블로그(blog.naver.com/eduhansol1) 에서 한솔교육 창립 30주년을 기념하여 고객이벤트를 9월 23일까지 진행한다.

한솔교육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클릭하고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VIP 주말샐러드바(5명),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10명), 싱글킹아이스크림(30명)을 증정한다.

또한, 페이스북에서는 이웃맺기를 하고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뚜레쥬르 치즈케이크(10명),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1명)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25일 페이스북 담벼락 및 블로그 게시판 확인할 수 있다.
한솔교육은 1982년 창립이래 30년간 오로지 교육사업 외길만을 걸어온 어린이 교육전문 기업이다. 1대1 놀이식 수업, 전뇌학습법 등 아이의 발달 단계를 고려한 체계적이고 과학적 학습 프로그램으로 미래 사회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지구인재(글로벌 리더)’로 자랄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0~9세를 중심으로 한 유초등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방문수업 프로그램과 온라인 에듀테인먼트, 어린이 문화 공연 및 콘텐츠 개발 등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교육.출판.미디어 그룹으로 도약하고 있다.

한솔교육 관계자는 “ 영유아, 초등학생를 위한 교육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교육서비스와 제품,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여 어린이의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가기 위해 최적의 교육문화와 생활환경을 만드는 데 온 힘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