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Life/이런 상품도 있었네!]오픈마켓 결제하면 최대 15% 할인 혜택 外

  • Array
  • 입력 2012년 6월 7일 03시 00분


코멘트

■ 외환은행 ‘외환 G마켓-옥션 카드’, 오픈마켓 결제하면 최대 15% 할인 혜택


외환은행은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고 있는 ‘eBay 코리아’와 제휴한 ‘외환 G마켓-옥션 카드’를 선보이고 있다. 이 카드는 국내 최대 오픈마켓인 G마켓과 옥션 양 사이트의 혜택을 모두 담은 국내 최초의 통합 카드다.

일반형과 스페셜형 2가지가 있으며 양 사이트에서 결제하면 전월 실적과 연동해 최대 15%(스페셜형)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반형은 3만 원, 스페셜형은 6만 원 상당의 무료쿠폰이 가입과 동시에 지급된다. 또 대중교통 요금을 7% 할인해주고 스페셜형은 스타벅스 커피 최대 6000원 할인, CGV영화관 콤보세트 무료 제공 같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알뜰 쇼핑족에게 대한민국 최고의 할인율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eBay와 공동 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 멤버십·쿠폰까지 사용가능한 모바일 지갑, 삼성카드 ‘m포켓’


삼성카드는 카드 결제는 물론 멤버십 서비스와 쿠폰까지 자유자재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자지갑 ‘m포켓’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존에 나온 전자지갑과 달리 카드, 멤버십, 쿠폰을 한 화면으로 제시할 수 있어 결제 과정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비자, 마스터카드 계열 90여 종 카드 상품은 모바일 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다. GS포인트, 해피포인트 같은 멤버십 카드도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고 바코드 스캔 기능을 이용하면 다양한 멤버십 카드를 직접 등록해 사용할 수도 있다.

삼성카드와 제휴 가맹점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도 내려받으면 사용이 가능하며 일부 쿠폰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CJ오쇼핑, GS샵, 그루폰같이 m포켓 내에 입점한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스마트폰만으로 편리하게 쇼핑도 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계열 스마트폰은 m포켓 서비스가 이용이 가능하지만 아이폰은 이달 중으로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 특급호텔 골프연습장·사우나 무료이용, 롯데카드 ‘골든 웨이브’ 카드


롯데카드가 지난달 말 선보인 ‘골든 웨이브(Golden Wave)’ 카드는 30, 40대 고소득 전문직 남성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카드가 있으면 롯데, 웨스틴조선, 메리어트 같은 국내 특급호텔 카페라운지에서 무료로 음료와 커피를 마실 수 있고 리츠칼튼, 프리마 호텔에서는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각각 월 3회씩 연 10회 한도다. 이 밖에 국내 특급호텔 40여 곳에서 1박을 이 카드로 결제하면 추가로 1박을 공짜로 잘 수 있다. 연 1회, 1박 20만 원 한도다. 워커힐 골프센터, 남서울 컨트리클럽 같은 골프연습장 타석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프리미엄 스크린 골프 라운딩(9홀) 무료 혜택도 제공한다. 서울, 부산, 대전 등 전국 주요 10개 도시 주차장 무료, 택시비 10% 할인, 국내 렌터카 1일 결제 때 1일 무료 같은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연간 실적이 200만 원을 넘으면 매년 최고 2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이나 쿠폰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