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사람들이 일본을 다녀오면서 꼭 사오는 식품들이 있다. 홍차와 카레를 비롯해 인스턴트 라면 등 일본인들의 깐깐한 입맛으로 만든 가공 식품들이 대부분이다. 또한 국내에서 좀처럼 맛보기 힘든 일본 가공 과자와 캔디, 초콜릿도 단골상품이다.
일본 현지의 가격으로 사오는 것이 저렴하지만 여의치 않다면 일본식품 전용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대표적인 일본 수입식품 전문 쇼핑몰인 ‘재팬쿠쿠’도 알뜰 주부들이 가장 애용하는 쇼핑몰 중 하나로, 수입과자 등 식품을 비롯해 생활잡화까지 일본을 그대로 옮겨온 듯 다양한 상품 구성이 특징이다.
‘재팬쿠쿠' 관계자는 “메이지 초콜릿이나 후지야 팝캔디, 모리나가 카라멜 등은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제품이지만 ‘재팬쿠쿠’에서는 전국 어디에서도 만나기 힘든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며 “일본 과자류 외에도 우동, 라면, 카레, 각종 소스와 된장을 비롯해 건과류(乾果類)와 안주 등 다양한 수입식품이 구성돼 있어 소비자들이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고 밝혔다.
‘재팬쿠쿠’는 이미 언론에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재팬쿠쿠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지연배송에 따른 보상제도를 운영한다. 마감시간인 4시까지 주문한 상품이 3일 이내에 발송되지 않을 경우, 주문 금액의 5%를 보상하는 제도다. 이와 함께 ‘초특급 당일배송 서비스’와 ‘주말/공휴일 배송 서비스’ 등 보다 편리한 배송 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또한 토요일에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배송해주는 이벤트와 매주 수요일 30/60/90번째 구매고객에게 재팬쿠쿠 자유이용권 2만원권을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회원가입, 댓글 달기, 프리미엄 상품평, 블로그/카페 후기 등록 등 다양한 이벤트가 1년 내내 진행되고 있다.
재팬쿠쿠는 현재 수입과자 1000원 기획전과 즉석식품과 소스, 사탕 기획전도 진행하고 있다. 일본식품을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지금 당장 재팬쿠쿠(www.japan-cook.com) 의 문을 두드려 보자.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