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Life/이런 상품도 있었네!]주식거래 앱 이용하고 뉴 아이패드 지원 外

  • 동아일보
  • 입력 2012년 4월 26일 03시 00분


코멘트
■ 주식거래 앱 이용하고 뉴 아이패드 지원

KDB대우증권
은 뉴아이패드 출시에 맞춰 5월 4일까지 스마트폰 주식 거래 애플리케이션 ‘스마트네오(Smart Neo)’와 스마트패드용인 ‘스마트탭(Smart Tab)’ 이용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뉴아이패드 구매비용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DB대우증권 스마트네오와 스마트탭을 통해 월 100만 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이 뉴아이패드(16GB, 3G)를 신청하면(SKT 태블릿요금제, 30개월 약정) 최대 30개월 동안 월 1만 원의 뉴아이패드 구매비용을 지원한다. 또 뉴아이패드와 함께 LG 옵티머스LTE 단말기나 삼성 갤럭시노트(LG유플러스 LTE62요금제, 30개월 약정)를 함께 신청한 고객에게는 뉴아이패드와 옵티머스LTE단말기는 무료로, 뉴아이패드와 갤럭시노트는 고객부담금 월 7000원에 제공한다.
■ 美 국채·은행 금리보다 높은 수익 기대


알리안츠글로벌인베스터스자산운용
은 미국 하이일드 채권에 투자하는 ‘알리안츠 미국 하이일드 증권자투자신탁[채권_재간접형](H)’을 내놓는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펀드는 미국에서 발행된 하이일드 채권에 주로 투자하는 ‘알리안츠 미국 하이일드 펀드(Allianz US High Yield Fund)’에 투자하는 재간접 펀드이다.

글로벌 금융위기를 겪으면서 안전자산 선호 현상이 강화되고 있는 데다 최근 주식의 변동성이 커지면서 하이일드 채권에 대한 관심은 날로 커지고 있다. 특히 미국 하이일드 채권은 미국 국채나 은행 금리보다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으면서도 주식시장에 비해서는 낮은 변동성을 나타내고 있다. 알리안츠 미국 하이일드 펀드는 동일 종목 투자 비중을 1% 이내로 제한함으로써 개별 채권의 부도 위험 최소화를 추구하고 있다. 또 다양한 섹터에 투자함으로써 분산 투자 효과를 보도록 설계됐다.
■ 연금펀드 가입하고 복리효과 얻으세요


한국투자신탁운용
은 6월 29까지 ‘한국투자 골드플랜 연금펀드 가입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연금펀드는 10년 이상 적립하고 55세 이후부터 연금으로 받는 장기투자 상품으로 일찍 시작할수록 복리효과가 커지기 때문에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한국투자신탁운용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대표 연금펀드인 ‘한국투자 골드플랜네비게이터 연금펀드(주식)’와 ‘한국투자 골드플랜 연금펀드(주식)’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골드플랜펀드에 월 20만 원 씩 3년 이상 자동이체로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 펀드에서 대상 펀드로 500만 원 이상 계약을 이전할 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 7월 중순에 추첨을 통해 신규 가입자는 1등(1명)에게 200만 원 상당 여행권, 2등(2명)에게 50만 원 상당 주유상품권, 3등(20명)에게는 5만 원 상당 주유상품권을 지급한다. 계약이전 고객에게는 1등(1명)에게 400만 원 상당 여행권, 2등(2명)에게 100만 원 상당 주유상품권, 3등 (20명)에게는 5만 원 상당 주유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