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오디오 및 홈시어터 시스템 전시회 ‘2012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 개최

  • Array
  • 입력 2012년 3월 21일 14시 52분


국내외 하이엔드급 오디오 및 영상 시스템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2012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가 개최된다.

㈜하이파이클럽(대표 한창원, www.hificlub.co.kr)이 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오는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 동안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 센터(남) 3층 전관에서 진행된다.

지난해부터 진행된 서울국제오디오쇼는 전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하이엔드급 오디오 및 영상 시스템과 국내 하이파이(hi-fi) 전문 제조업체의 기술 및 신제품을 만날 수 있는 오디오 및 영상 시스템 전시회다. 지난 전시회는 국내외 오디오 및 영상 산업의 기술력과 발전상을 한 눈에 볼 수 있었던 기회로 참관객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에 힘입어 이번 2012년 전시회에서는 ▲로이코, 태인기기, 케이원에이브이, 야마하 등 메이저 수입사와 ▲KHAMA, 소닉크래프트, 체리오디오, 힘사운드 등 국내 하이엔드 오디오 제조업체 ▲AKG, 젠하이저 등 헤드폰.이어폰 전문업체들이 대거 참가해 최고급 오디오 기기 및 다양한 종류의 음반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 품목은 고화질 홈시어터 시스템, 하이엔드 앰프 및 스피커, 스마트 오디오 시스템 등 오디오 및 영상 시스템부터 고성능 헤드폰과 이어폰 등 액세서리류, CD, LP, 관련서적 등 소프트웨어까지 총망라된다. 평소에 접하기 힘든 초고가 명품오디오, 대형화면의 고화질 홈시어터를 즐길 수 있는 기회는 물론 다양한 볼거리와 풍성한 이벤트를 제공해 가족 단위의 예약이 늘고 있다는 것이 전시회 관계자의 전언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중∙대형 독립 부스와 300호 오픈부스까지 포함, 3층 전관을 사용하는 대규모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해외 제조사 담당자가 내한 세미나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계획하고 있어 관련 업체 및 참관 희망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하이파이클럽에서는 2012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3월 31일까지 서울국제오디오쇼 홈페이지(www.seoulaudioshow.co.kr)에서 사전 예약을 하면 만 원의 입장료를 오천 원으로 할인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입장객 전원에게 안내책자와 고음질CD를 기념품으로 증정할 예정.

2012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02-582-9847)로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