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알바할부뱅크 자동차할부, 중고차할부로 특가판매!

  • Array
  • 입력 2012년 2월 9일 11시 47분


현재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중고차를 찾는 구매자들은 계속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그래서 중고차 구매를 현금으로 사는 분들 보다는 중고차할부를 많이 이용하는 편이다.

생활 속에서 중고자동차가 빠진다면 너무 불편할 것이다. 새해가 시작되고 명절이 끝나자 매장에 중고차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오래 타던 차가 문제가 생기고 10년동안 소중히 관리했던 차량도 나이가 들면서 수리할 부분이 계속 생기기 마련이다.

오래된 차량을 팔고 새로 중고차를 구입하려는 사람들이 요즘 중고차매장을 많이 찾는다고 한다. 카알바할부뱅크에서는 중고차전액할부로 원하는 차량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전문상담원이24시간 친절상담을 해주고 있다.

또한 중고차할부 업무를 원스톱다이렉트로 진행해주고 있으며, 고객들이 구매하고 싶은 차량 실매물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손쉽게 할부로 구입할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준다.

정해져 있는 차량 대금을 계산하다보면 금액이 부족한 손님이 많이 있으나, 되도록 멀리서 오신분들이라 큰 부담을 줄이고자 차량대금이나, 주유비등을 할인해 주고 있며, 그러다보니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소개도 많이 해주고 있다고 한다,

물론 타사업체보다 더 먼저 조회한 고객들은 최고 한도까지 부여 되고 있으며 이것이 이 회사의 내세울만한 장점이다.

최대 1억 원까지 12~48개월 할부가 가능하며, 카알바할부뱅크에서 제공하는 중고차할부 시스템은 별도의 계약금 없이 서류만으로도 전액 할부가 가능하게 지원되고 있으며, 초보운전자들을 위해서는 전국 무료 탁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카알바할부뱅크 김정화 대표는 시화에서 중고차매매시장이 처음 생겼을 때부터 중고차 일을 했다고 한다. 그래서인지 김대표에게 조언을 받아 엄격한 할부방침을 손쉽게 풀어 원하는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을 때까지 구매에서 보험까지 전문상담사가 상담을 해준다.

카알바할부뱅크에서는 중고차업무와 할부업무를 동시에 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컨설팅을 통해 고객님의 만족도를 높이고, 홈페이지내실시간 무료 상담 글을 올리면, 언제든지 24시간 통화 가능하며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구매 할 때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한다.

*카알바할부뱅크 보도기사 내용을 개인 블로그 광고에 올리는 카페가 있으니 주의하길 바란다.
중고차할부상담: 카알바할뱅크금융 www.car-alba.kr / 010-8886-0213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