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무한도전 멤버들이 선택한 ‘네파’ 인기


무한도전 멤버들이 입고 나온 ‘네파 다운 베스트’가 올 겨울 ‘핫 아이템’으로 뜨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2012년 무한 달력 배송 특집에서 7인의 멤버가 입었던 다운 베스트가 그것으로 방송 이후 제품에 대한 문의가 폭주하는 것은 물론 해당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매장을 찾는 발길이 눈에 띄게 늘었다.

무한도전 멤버들은 이날 네파에서 출시한 다운 베스트와 후드짚업으로 캐주얼한 패션을 선보여 관심을 끌었다. 특히 ‘네파 프랜크 덕다운 베스트’는 여가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을 할 때도 스타일은 살리면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한 데다가 버튼 여밈으로 목 주변을 감싸 바람을 차단함으로써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 갑작스럽게 찾아온 강추위 탓에 더욱 인기다.

네파의 프랜크 덕다운 베스트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잡았다. 무난하면서도 포인트를 준 디자인 덕분에 캐주얼룩은 물론 스포츠룩으로도 손색이 없는 데다가 베스트 안쪽의 포켓은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고 무게를 줄인 소재 덕분에 보온성과 함께 복원력도 우수하다.

네파 관계자는 "최근 무한도전 멤버가 입은 후 인기를 끌고 있는 덕다운 베스트는 네이비와 오렌지 등 두 개 컬러로 출시됐다"며, “비교적 활동성이 많은 야외 활동에는 네파의 다운 베스트를 추천할 만하다”고 전했다.

한편 네파는 MBC에브리원 <데스캠프 24시>에 구스다운, 방수자켓 등을 지원하고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