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등 대명리조트 실속형 회원권 하프패밀리 한시 특별분양

  • Array
  • 입력 2011년 10월 24일 11시 52분


대명레저산업은 2011년 창립 32주년을 기념해 하프패밀리 실속형 회원권을 특별 한정모집 하고 있다. 이 상품은 연간 (15박+5박)20박을 사용하는 하프패밀리형 상품으로 분양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실속형 회원권 하프패밀리 상품 개인 기명인 경우는 1,230만원, 법인의 경우는 무기명 1,330만원에 회원을 한정모집 한다.

회원 가입시에 신규특별혜택으로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각 지역 아쿠아 시설 무료 및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계약과 동시에 대명리조트의 비발디파크, 쏠비치 호텔&리조트(양양), 설악, 양평, 단양, 경주, 제주, 변산 등 신규로 오픈되는 여수 MVL호텔 및 대명리조트 거제를 포함하여 전국 12곳을 회원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4계절이 함께하는 곳 대명리조트에서 가족과 삶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이번 창립 32주년 특별 한정모집은 실속형 회원권 구입에 절호의 기회다.

대명리조트는 세계 리조트 업계의 최신 트렌드인 ‘해양리조트’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실제로 세계6위의 워터파크 ‘오션월드’를 포함한 비발디파크를 비롯해 고품격 서비스와 레지던스인 소노펠리체, 양양 쏠비치 호텔&리조트, 대명리조트 설악, 단양, 양평, 제주, 경주, 변산 등 전국 10개 지역에 다수의 고급 리조트와 체인을 운영하고 있고, 이중 절반 가까이가 바닷가에 위치한 해양리조트이다.

대명리조트는 이용 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전혀 없도록 각 회원담당자가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1:1 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한다.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가족과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특별회원모집에 대한 분양안내 책자(카다로그)를 받아보고 싶으면 대명리조트 본사 : (02) 2186-5520로 문의를 하면 자료 수령 후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